심현섭, 개그센터 유머치유·카페 오픈…원종찬 원두 납품

이선명 기자 2023. 3. 31. 17: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원종찬(오른쪽)이 개그맨 심현섭이 새롭게 오픈하는 카페에 원두 납품을 맡으며 의기투합했다.



가수 원종찬이 개그맨 심현섭과 의기투합한다.

업계에 따르면 심현섭은 오는 4월 1일 경기도 남양주에 개그센터 ‘유머치유’를 오픈한다. 2층은 후배들을 위한 개그공간인 유머치유, 1층은 카페 ‘오프투팜’으로 이뤄진다. 카페 또한 이달 개점한다.

심현섭은 본인도 직접 가게를 찾는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직접 선사할 예정이다.

원종찬은 심현섭에게 원두를 납품한다.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M!PICK2에 출연한 이후 그는 클론의 ‘내 사랑송이’ 피처링으로 활동을 시작했고 이후 솔로 앨범 ‘터치 마이 소울’(Touch my soul)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한 인물이다.

이후 대형 기획사 보컬 트레이너로 근무한 원종찬은 보컬리스트 육성에도 힘써왔다. 2013년 일본에서 활동한 이력도 있다.

귀국한 원종찬은 평소부터 관심 있던 원두 유통 사업을 이어오고 있고 심현섭과 인연이 닿아 이번 협업까지 이뤄진 것이다.

원종찬은 “심현섭 선배도 직접 유머로 지쳐 있는 많은 분들께 웃음을 드리는 일을 하는데 저도 노래로서 선배와 함께 남양주를 찾는 여러분과 만날 것”이라며 “4월 1일 오후 3시에는 오픈식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