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국제 대학생 창업교류전 참가자, 청년창업사관학교 탐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KT&G, 호서대학교가 후원한 국제 대학생 창업교류전에 참가한 전세계 10개국 80여명의 창업희망 대학생들이 3월 31일 안산 청년창업사관학교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2023 국제 대학생 창업교류전에 참가한 중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대만, 네덜란드, 브라질, 스위스 등 각국 글로벌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KT&G, 호서대학교가 후원한 국제 대학생 창업교류전에 참가한 전세계 10개국 80여명의 창업희망 대학생들이 3월 31일 안산 청년창업사관학교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2023 국제 대학생 창업교류전에 참가한 중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대만, 네덜란드, 브라질, 스위스 등 각국 글로벌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청년창업사관학교를 방문한 대학생들은 청년CEO 육성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디자인랩, 코칭룸, 청년CEO 사무실 등의 시설을 견학했다.
청년창업사관학교 김근영 교장은 “전세계의 미래를 이끌어갈 창업 꿈나무들이 한국의 대표 청년CEO 육성 기관인 청년창업사관학교를 방문하여 교류할 수 있었다는 점이 뜻깊다”며, “청년창업사관학교는 앞으로도 창업에 뜻을 두고 있는 청년들을 발굴하여 전세계 창업 트렌드를 주도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대 인기 얼마나 떨어졌길래…수능 4등급 부산교대 합격
- "남자가 이런 걸?"…시스루 입고 목에는 진주 목걸이 [배정철의 패션톡]
- "유명 셰프 음식 집에서 즐겨요"…삼원가든 2세도 꽂혔다 [박종관의 유통관통]
- 김민재 측 "대표팀 선배 불편하다고 지목했단 보도는 사실무근"
- 점 보러 온 손님에게 억대 사기…법당 무속인 법정구속
- 욕 많이 했다는 백종원, "많이 혼났다" 직원 폭로 터졌다 ('백사장')
- 황희찬, 결혼계획 깜짝 발표…예비 신부는 "귀여운 여자" 이상형 고백 ('한국인의식판')
- '조우종♥' 정다은, KBS 퇴사 그 후 하와이서 힐링 중 "마치 천국"
- 김현철 '말 더듬 설정 논란', 오은영 진단은…
- 해리포터 '맨드레이크' 진짜였나…"스트레스 받아!" 식물도 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