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화이트X번개장터’ 팝업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의 밀맥주 브랜드 '카스 화이트'가 번개장터와 협업해 팝업 전시회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카스 화이트 X 번개장터'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 팝업 전시회는 4월 1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수동의 복합문화공간 Y173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카스 화이트 맛을 표현한 '화이트 오션' 콘셉트로 대형 미디어 아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 맛과 브랜드 이미지를 직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도록 연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비맥주의 밀맥주 브랜드 ‘카스 화이트’가 번개장터와 협업해 팝업 전시회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카스 화이트 X 번개장터’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 팝업 전시회는 4월 1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수동의 복합문화공간 Y173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카스 화이트 맛을 표현한 ‘화이트 오션’ 콘셉트로 대형 미디어 아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 맛과 브랜드 이미지를 직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도록 연출했다.
소비자들은 카스 화이트가 가진 부드러움과 청량한 맛을 구름과 바다로 형상화한 미디어 아트 형태로 감상할 수 있다. 현장에는 번개장터에서 거래되는 품목 중 MZ세대에게 가장 인기 있는 ‘조던1X디올’, ‘나이키X티파니 앤 코’ 시리즈 같은 한정판 스니커즈 10족을 전시했다.
7일에는 아티스트 지올팍과 키드밀리 특별 공연을 포함한 스페셜 파티를 팝업 전시회에서 오후 7시부터 연다.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초대권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동반 1인 포함 초대권을 증정한다. 번개장터 이벤트로 한정판 스니커즈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텅 빈 채 그저 달리네… 당신이 겪는 그 증상의 이름은 ‘시들함’
- 中, 석화단지 또 증설 완료… 갈수록 심화하는 중국발 공급과잉
- [2024 연말정산]⑥ 10일 남은 2024년… 막판 절세 포인트는?
- [정책 인사이트] 스크린 파크 골프장·PC방·건강관리실로 변신하는 경로당
- [시승기] 비·눈길서도 돋보이는 ‘포르셰 911 카레라’
- 무너진 30년 동맹…퀄컴, ARM과 소송서 승소
- “탄핵 시위 참가자에 음식·커피 주려고 내 돈도 보탰는데 별점 테러” 자영업자들 하소연
- 中에 신규 수주 밀린 韓 조선… “효율·경쟁력은 더 높아져”
- 치솟는 프랜차이즈 커피값에… ‘한 잔에 500원’ 홈카페 경쟁
- 늦은 밤 소주잔 기울이며 직원 애로사항 듣는 김보현 대우건설 사장, ‘사람’과 ‘소통’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