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변호사' 김지연 "'스물다섯 스물하나' 감독님과 두 번째 작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 보나 겸 배우인 김지연이 '조선변호사'로 김승호 감독과 두 번째 인연을 이어갔다.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극본 최진영, 연출 김승호, 이한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그는 '조선변호사' 출연 이유로 "나는 사극을 오래 전부터 하고 싶었다. 승호 감독님에 대한 믿음이 굉장히 컸고, 대본을 처음 읽었을 때 수동적이지 않고 정의롭고 능동적인 여자 주인공 캐릭터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암)서울=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그룹 우주소녀 보나 겸 배우인 김지연이 '조선변호사'로 김승호 감독과 두 번째 인연을 이어갔다.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극본 최진영, 연출 김승호, 이한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승호 감독, 우도환, 김지연, 차학연, 이규성이 참석했다.
김지연은 "김승호 감독님과 두 번째 작품을 함께 하면서 좋은 사람들과 좋은 작품을 했다"라고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승호 감독과의 두 번째 인연을 언급했다.
그는 '조선변호사' 출연 이유로 "나는 사극을 오래 전부터 하고 싶었다. 승호 감독님에 대한 믿음이 굉장히 컸고, 대본을 처음 읽었을 때 수동적이지 않고 정의롭고 능동적인 여자 주인공 캐릭터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법정물을 좋아하는데 대본을 4부까지 술술 막힘 없이 읽고나서 감독님에게 출연하겠다고 했다. 모든 캐릭터들도 하나하나 매력이 컸다"고 전했다.
'조선변호사'는 부모님을 죽게 한 원수에게 재판으로 복수하는 조선시대 변호사 '외지부'의 이야기를 그린다. 진정한 복수는 의로운 일을 할 때 가치 있는 것임을 보여주며 백성을 위하는 진짜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유쾌, 통쾌한 조선시대 법정 리벤지 활극.
우도환은 극 중 천상천하 유아독존 외지부인, 온갖 술수로 사람들을 현혹하고 송사에서 이기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강한수 역을 연기한다. 김지연은 나라와 백성을 향한 마음만큼은 진심인, 정의롭고 정직하기까지 한 조선의 공주 이연주 역으로 등장한다. 차학연은 한성부 최고의 관직인 판윤 유지선으로 분해 성품부터 능력까지 다 갖춘 엄친아 매력을 선보인다. 이규성은 강한수의 고용대송사무소 사무관 동치로 분한다.
'조선변호사'는 31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상암=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행위 가르쳐"..황영웅 과거 논란 - 스타뉴스
- 박수홍 아내, 가짜 뉴스에 시달려 탈모 "나의 아픔" - 스타뉴스
- 이제훈 장례식장 '침통'...넋 나간 표예진 - 스타뉴스
- 이유비, 이다인♥이승기 결혼 앞두고..깡마른 각선미 자랑 - 스타뉴스
- "박보검 맞아?"..소속사 바꾸고 패션도 바꾸고 - 스타뉴스
- 나인우, 군면제 되더니..비주얼 만개했네 - 스타뉴스
- 2025년도 BTS 지민의 해..166주 연속 스타랭킹 남돌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롤링스톤 인디아 '2024년 베스트 K팝 송 10' 선정 - 스타뉴스
- '셀럽들의 셀럽' 방탄소년단 정국에 할리우드 유명 배우가 푹 빠진 이유 - 스타뉴스
- '새해 첫 훈훈'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차트 12월 기부스타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