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기대작 '프라시아 전기', 양대 마켓서 인기 1위 달성

이학범 2023. 3. 31. 14:0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라시아 전기'에 대한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면서 초반 흥행 궤도에 올랐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30일 출시한 MMORPG 기대작 '프라시아 전기'가 출시 당일 양대 마켓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고,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프라시아 전기'는 자유도 높은 전쟁 시스템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가진 신규 MMORPG로, 게임 밖에서도 캐릭터를 움직이는 '어시스트 모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이후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스토리, 연출, 그래픽 등에 대한 호평을 받고 있다.

넥슨은 인기 1위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30일 오후 8시부터 4월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우편을 통해 고급 형상 소환 선물(11회), 고급 탈것 소환 선물(11회), 무기 강화 주문서 11개, 방어구 강화 주문서 11개를 제공한다.

'프라시아 전기' 이익제 디렉터는 "정식 출시 이후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통해 많은 이용자들이 '프라시아 전기'를 즐기고 있으며, 특히 '결사(길드)'에 가입해 결사원 간의 다양한 협업 플레이를 즐기시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이용자들이 보내 주신 성원에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더욱 즐거운 '프라시아 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