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월담' 박형식→전소니 '포즈 장인' 미공개 비하인드 공개

문지연 입력 2023. 3. 31. 12:48 수정 2023. 3. 31. 13: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춘월담' 청춘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선보여진다.

tvN 월화드라마 '청춘월담'(정현정 극본, 이종재 연출)은 각자의 앞에 놓인 현실의 담을 넘어 자신의 인생을 개척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로 미스터리부터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청춘월담'은 중국과 한국 등 여러 국가에서 인기를 얻은 미스터리 로맨스 소설 '잠중록' 기반의 퓨전 창작 드라마.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청춘월담' 청춘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선보여진다.

tvN 월화드라마 '청춘월담'(정현정 극본, 이종재 연출)은 각자의 앞에 놓인 현실의 담을 넘어 자신의 인생을 개척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로 미스터리부터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개성 강한 캐릭터들과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가진 배우들의 조화가 빛을 발하면서 회를 거듭할수록 몰입감도 높아지는 상황. 이런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는 햇살처럼 밝은 배우들의 웃음이 담겨 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사진 속 박형식(이환 역)은 왕좌에 앉아 진중한 왕세자의 카리스마를 보여주는가 하면 오랜만에 내관복을 벗은 전소니는 양갓집 규수다운 단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표예진(장가람 역)과 윤종석(한성온 역), 이태선(김명진 역) 역시 해맑은 미소로 흐뭇함을 자아낸다.

그중에서도 얼굴을 맞대고 한데 모여 있는 모습에서는 극 중 미스터리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의기투합한 청춘들처럼 끈끈한 케미스트리가 느껴진다. 감독으로 변신해 자신만의 디렉팅을 선보이는 한편, 갓 위에 물건을 올려놓고 균형감각을 자랑하는 등 카메라 안에서는 미처 볼 수 없었던 깜짝 개인기도 시선을 끌어당긴다.

이렇듯 '청춘월담'은 웃음이 끊이지 않는 즐거운 환경 속에서 배우들의 환상적인 시너지를 완성, 이야기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에 극이 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지금 마지막까지 완벽한 호흡을 발휘해 서사를 이끌어갈 이들의 활약이 한층 더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청춘월담'은 중국과 한국 등 여러 국가에서 인기를 얻은 미스터리 로맨스 소설 '잠중록' 기반의 퓨전 창작 드라마. 오는 4월 3일 오후 8시 50분에 17회가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