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⓵]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신규 섬 2종 추가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3. 3. 31. 12: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PVE 콘텐츠 '천공의 섬'에 신규 섬 2종을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5월 1일까지 운영되는 '새학기 이벤트 섬'은 무작위 색상의 특수 블록이 나타나는 맵으로 참여 시 '손님이 준 선물 박스', '스킬북', '영웅 경험치' 등의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의 PVE 콘텐츠인 천공의섬에 신규 섬 2종을 추가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PVE 콘텐츠 ‘천공의 섬’에 신규 섬 2종을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5월 1일까지 운영되는 ‘새학기 이벤트 섬’은 무작위 색상의 특수 블록이 나타나는 맵으로 참여 시 ‘손님이 준 선물 박스’, ‘스킬북’, ‘영웅 경험치’ 등의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4월 1일 하루 동안 만우절을 기념하는 전용 섬 ‘신시아 이벤트 섬’이 나타난다. 클리어 시 ‘영혼 파편’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보상을 제공하는 신규 이벤트도 준비했다. 다양한 캐릭터가 섞여 있는 공간에서 조건에 맞춰 캐릭터를 빠르게 분류하는 미니게임 ‘새학기 길찾기’가 오는 5월 1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출석 최대 7일 진행 시 ‘5성 영웅 랜덤 상자’, ‘잿빛 돌’, ‘고급 계약서’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낙화의 화원’ 이벤트도 개최된다.

새로운 5성 영웅도 선보인다. 그 주인공은 어둠 속성 블록형 ‘에레니르’다. 이 외에도 5성 영웅 ‘레클리스’, ‘3성 용병 ‘아리네스’와 ‘리즈넷’의 신규 코스튬이 업데이트됐다.

◆ ‘데스티니 차일드’ 정규 레이드 내달 13일까지 진행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정규 레이드 ‘far away’를 4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레이드에서는 신규 차일드로 에우로페가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최고 레벨의 보스에 도전해 호화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싱글 플레이 레이드 ‘라그나 버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헤카테의 스토리에서는 주인공과 테티스, 소중한 사람을 잃어서 슬픔에 잠겨있는 테티스의 계약자, 강비단의 재회를 담고 있다.

한편 시프트업 스토어에서는 ‘전신 아크라시아’ 피큐어의 예약 구매를 시작한다.

◆ ‘크로니클’ 길드 아지트 비롯 대규모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길드 아지트를 비롯해 신규 소환수와 레이드 등 여러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길드 아지트는 길드원들 간 유대감을 강화하는 콘텐츠다. 길드원들과 삼삼오오 모여 친목을 도모하는 장소이며 길드 레벨이 5가 되면 길드 홈 메뉴를 통해 들어갈 수 있다. 내부에선 기존에 길드 창에서 사용할 수 있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지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길드 탐색대에선 기존에 없었던 물고기 탐색 기능이 탑재돼 있다.

새로운 태생 5성 소환수인 ‘구미호’도 추가됐다. 구미호는 단계를 쌓아 각 속성별 효과를 강화하고, 적에게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는 ‘여우불’이란 스킬을 주력으로 사용한다.

신규 정예 레이드 ‘영웅의 나무’ 또한 새롭게 업데이트됐다. ‘영웅의 나무’ 지역에서는 전투 중 속성이 변경되는 특징을 지닌 새로운 보스 ‘파라켈’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원하는 장비를 더 쉽게 얻을 수 있는 합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 밖에도 카이로스 던전, 성장의 길, 원정 콘텐츠에 빠른 전투 기능을 도입해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