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건너온 아빠들' 송진우 "일본인 아내, 첫 만남 후 나 보러 한국 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진우가 육아 반상회 '물 건너온 아빠들'에 출연해 일본에서 물 건너온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는 4월 2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 27회에는 새로운 얼굴 배우 송진우, 배우 겸 모델 미국 아빠 케빈이 등장한다.
송진우가 들려주는 일본인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는 오는 2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진우가 육아 반상회 ‘물 건너온 아빠들’에 출연해 일본에서 물 건너온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는 4월 2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 27회에는 새로운 얼굴 배우 송진우, 배우 겸 모델 미국 아빠 케빈이 등장한다.
이날 송진우는 “일본에서 물 건너온 아내와 다섯 살 딸 우미, 5개월 된 아들 하루와 살고 있는 연기자”라고 자신을 소개한다. 연기, 예능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 송진우의 등장에 MC들은 그의 트레이드 마크(?)로 꼽히는 '이병헌 건치 댄스' 시범을 요청한다.
송진우는 “이병헌 선배님께 늘 죄송한 마음"이라고 수줍어하면서도 자리에서 일어나자 마자 돌변해 건치 미소를 장착, 이병헌이 일본 팬 미팅에서 춰 화제를 모은 댄스를 따라 해 현장을 초토화한다. 인교진은 맛깔나는 송진우의 개인기에 반한 듯 ‘건치 미소’를 열심히 따라 한다. 이어 그는 송진우와 함께 ‘이병헌 건치 댄스’ 컬래버레이션을 꾸며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송진우는 “아내와 일본에서 처음 만났는데 3개월 뒤 아내가 나를 보러 한국에 왔다”며 러브 스토리를 귀띔해 현장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어 그는 “일본인 아내가 FT아일랜드 이홍기의 광팬”이라며 이홍기와 부부가 함께 사진을 찍었는데 자신만 홀로 자체 편집 당한 웃픈 일화를 공개해 주변을 웃음 짓게 한다.
송진우는 늘 하이텐션으로 주변을 웃게 만드는 아빠도 육아 고민이 있다며 “딸 우미가 엄마와 일본에 다녀온 뒤 일본어만 사용하려고 한다”라며 고민을 털어놔 시선을 모은다.
육아 반상회의 뉴페이스 미국 아빠 케빈은 “미국에서 물 건너온 육아 2년 차 25개월 카일로, 6개월 헨지 두 아들의 아빠”라고 자신을 소개한다. 케빈은 영화 ‘승리호’에 출연해 전 세계에 얼굴을 알린 배우이자 모델로 활동 중이다. 장윤정은 케빈을 두고 “딱 봐도 외모가 예사롭지 않다. 제작진들 사이에서도 반응이 폭발적이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귀띔한다.
케빈의 아들 카일로는 아빠를 꼭 닮은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한 반려견 나무도 집안 내력(?)으로 잘생김을 뿜어낸다. 이를 지켜본 인교진은 “집안이 다 잘생겼네”라고 놀란다는 전언이라 케빈네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송진우가 들려주는 일본인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는 오는 2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말고 동거' 김장년&정윤진, 싸움 또 싸움…아이키 "너무 진지해"
- '불타는 트롯맨' 스핀오프 '불타는 장미단' 이석훈-신유-박현빈, 3MC 확정
- '백반기행' 장광 "악역 때문에 모르는 사람에게 맞을 뻔 하기도"
- 송하예X포맨 한빈, 新 리메이크 '바보가슴' 발표…'초특급 감성 컬래버'
- '편스토랑' 은혁, 이찬원만 보는 母에 당황 "엄마 나도 좀 봐요"
- PC 1000만여대에 깔린 SW 취약점, 北해킹조직 공격 루트로 활용됐다
- 尹, USTR 대표 접견 "반도체법·IRA 우리 기업 배려 해달라"
- KT 투자시계 '스톱'… ICT 생태계 초비상
- '생물학적 자녀만 550명'…정자 너무 많이 기증한 네덜란드 남성
- 이스라엘서 6000년전 대형 낚싯바늘 발굴..."상어잡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