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이 만든 '순정급 수입차 부품'…글로벌 강자 '에이씨델코' 왔다

이형진 기자 2023. 3. 31. 10: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너럴모터스(GM)의 글로벌 애프터마켓 부품·서비스 브랜드 '에이씨델코(ACDelco)'는 31일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 참가해 국내 출시를 알린다.

에이씨델코는 115년 역사의 애프터마켓 부품·서비스로, 9만여개의 부품을 37개 제품 라인에 걸쳐 공급하고 있다.

에이씨델코는 럭셔리 수입차 고객의 서비스 접근 편의성을 위해 전국 144개 서비스센터를 마련해 차량 점검 및 부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 155개 지정 부품 판매점에서 부품을 판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5년 역사 애프터마켓 리더…벤츠·BMW·아우디 등 럭셔리 차량 대상 경정비 서비스
전국 144개 서비스센터 마련…6월말까지 첫 방문고객에 와이퍼 증정
2023서울모빌리티쇼, 에이씨델코(ACDelco) 전시 부스에서 참여 가능한 '카카오 플러스친구' 등록 이벤트(한국GM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제너럴모터스(GM)의 글로벌 애프터마켓 부품·서비스 브랜드 '에이씨델코(ACDelco)'는 31일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 참가해 국내 출시를 알린다.

에이씨델코는 115년 역사의 애프터마켓 부품·서비스로, 9만여개의 부품을 37개 제품 라인에 걸쳐 공급하고 있다. 완성차 업체들과 강력한 파트너십으로 순정 부품과 동일한 수준의 품질을 확보했다.

에이씨델코는 럭셔리 수입차 고객의 서비스 접근 편의성을 위해 전국 144개 서비스센터를 마련해 차량 점검 및 부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 155개 지정 부품 판매점에서 부품을 판매한다.

이용 가능한 수입차 모델과 경정비 부품은 아우디, BMW, 메르세데스-벤츠, 폭스바겐, 렉서스 브랜드의 28개 모델에 적용되는 엔진오일, 오일 필터, 에어컨 필터,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이며, 추후 지속적으로 지원 브랜드와 모델, 지원 제품의 라인업을 늘려갈 계획이다.

에이씨델코는 오는 4월 9일까지 진행되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카카오 친구 추가 및 카카오 플러스친구 등록 시 AC델코 로고가 새겨진 리유저블 백을 증정하고 부스 및 제품 인증샷을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주말 스페셜 이벤트로는 즉석 게임을 통해 피크닉 매트, 에이씨델코 앰배서더 골프선수(송가은, 안지현, 이채은 선수) 싸인골프공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날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에이씨델코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부품을 교환하는 첫 방문 고객에게 4만원 상당의 와이퍼 블레이드 세트를 무상 증정한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