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조선변호사' OST 첫 주자…오늘(31일) '런 어웨이' 발매
2023. 3. 31. 10:31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조선변호사’의 첫 번째 OST가 공개된다.
MBC 새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 첫 번째 OST 파트.1인 비투비 이창섭의 ‘런 어웨이(Run away)’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런 어웨이’는 ‘조선변호사’ 속 강한수(우도환)의 굳은 의지와 정의에 대한 열망을 담아낸 가사가 돋보이는 파워풀한 록 장르 곡이다.
에너지 넘치는 웅장한 비트, 리드미컬한 일렉 기타 리프 등으로 이뤄진 강렬한 사운드에 이창섭의 시원한 가창력과 폭발적인 성량이 어우러진 이 곡은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31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되는 ‘조선변호사’는 부모님을 죽게 한 원수에게 재판으로 복수하는 조선시대 변호사 ‘외지부’ 강한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진정한 복수는 의로운 일을 할 때 가치 있는 것임을 보여주며 백성을 위하는 진짜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유쾌, 통쾌한 법정 리벤지 활극으로 배우 우도환를 비롯해 김지연, 차학연, 천호진, 최무성, 신동미 등이 출연한다.
첫 방송에 앞서 드라마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불러일으킬 ‘조선변호사’ OST 파트.1 이창섭의 ‘런 어웨이’ 음원은 3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조선변호사’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이창섭.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아에르뮤직]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