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 KLPGA 이소미·서연정 후원 계약 등 스포츠 마케팅 강화 박차

2023. 3. 31. 09: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영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드루(druh)가 KLPGA 통산 5승에 빛나는 이소미, 서연정 프로 등과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프로 골프 선수를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제이앤드는 31일 "2023년 3월 드루의 국내 상표권을 인수한 제이앤드는 과거 의류만 전개하던 때와는 달리, 벨트 등 드루의 전 상품에 대한 국내 판매 권한을 독점하게 되어 더욱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협약으로 기존 이소영 프로와 이소미, 서연정 프로는 4월부터 시작하는 2023 KLPGA 정규투어의 모든 공식 대회 참가 시 드루가 제공하는 의류를 입고 출전하게 된다. 해외 투어 선수로는 J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배선우 프로가 있다"라고 했다.

계속해서 제이앤드는 "드루는 지난해 후원한 이소영 프로 등 선수들의 시즌 2승 합작으로 올해 선수 후원에 더 큰 투자를 결심하며, 국내외 투어 합산 17승을 자랑하는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KPGA 후원 선수는 정한밀 프로, 황도연 프로 2명이다. 두 선수 모두 꾸준히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선수들로 올 시즌 활약 역시 기대감이 크며, 이중 황도연 프로는 드루와 메인 후원 계약까지 체결해 경기에 나선다"라고 했다.

제이앤드 홍경표 대표는 “투어에서 손꼽히는 선수들과 2023년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훌륭한 프로 선수들을 통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최적의 골프웨어’라는 브랜드 이미지도 새롭게 만들어나가며, ‘드루웨어를 착용하면 우승한다’ 공식을 작년에 이어 2023년에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LPGA 이소미(좌), 서연정 프로(우). 사진제공 = 드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