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창립 23주년…인기 가전 최대 5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하이마트가 4월 한 달간 '창립 23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전국 390여개 매장에서 4월 1일부터 23일까지 23일간 23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PB 하이메이드 베스트 가전 상품을 4월 7일부터 17일까지 최대 24% 할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롯데하이마트가 4월 한 달간 ‘창립 23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전국 390여개 매장에서 4월 1일부터 23일까지 23일간 23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세탁기(25kg)와 건조기(20kg), 캐리어 에어로X180단 멀티형 에어컨, 위니아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온라인쇼핑몰에서도 4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23개 상품을 선정해 최대 23% 할인한다. 아이폰14 프로, LG그램, LG코드제로 무선청소기, 시몬스 뷰티레스트 매트리스 등 매주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4월이 이사나 웨딩 수요가 높은 시기인만큼 인기 가전 행사도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의 행사품목을 두 가지 이상 동시구매 시 캐시백, 엘포인트 적립 등 최대 34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냉장고 신상품 및 행사상품 구매 시 캐시백, 롯데모바일상품권 등 최대 2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에어컨 미리구매 기획전'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시스템 에어컨 행사모델을 최대 55만원 할인하고, 삼성전자, LG전자 에어컨 신모델이나 인기모델 구매 시 최대 7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 등 인기 브랜드의 에어컨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PB 상품도 인기 모델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PB 하이메이드 베스트 가전 상품을 4월 7일부터 17일까지 최대 24% 할인한다.
상품 할인 판매 외에도 가전, 주거공간 클리닝을 위한 홈케어서비스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컨, 세탁기 클리닝 서비스를 최대 20% 할인해 선보인다.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이용 시 선풍기 클리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집 청소, 층간소음매트 설치 서비스를 최대 10% 할인하며, 홈케어서비스 3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3만원 즉시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창립 23주년을 맞아 4월에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신상품을 비교하며 구매하는 것은 물론, 생활에 유용한 홈케어서비스까지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하이마트, '블록체인' 신사업 키운다
- 롯데하이마트, 에어컨 할인전…최대 105만원 혜택
- 롯데하이마트, 봄맞이 할인 행사 연다
- 에이서, 롯데하이마트서 노트북 기획전 진행
- MSP 강자서 AI 게임체인저로…"'마틸다' 글로벌 AI 시장 선도"
- 메모리 사이클 둔화...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전망치 하회할 듯
- [영상] "오픈AI '소라'보다 낫다"…메타, '무비 젠'으로 동영상 생성 AI 시장 흔들까
- [현장] 공원 쓰레기, 로봇에게 주세요…로보티즈 '개미' 12대 투입
- 中, EU 전기차 관세 추가 인상에 "무역 갈등 촉발할 것" 반발
- 반년 넘게 쉰 장기실업자 수, 외환위기 여파 이후 최고...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