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리조트, 봄나물 맛보며 벚꽃길 드라이브 ‘낭만 가득한 리조트’

기자 2023. 3. 30. 20: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면도 77번 국도에서 아일랜드 리솜까지 이어지는 벚꽃길 드라이브 코스와 리조트 내 산책로 곳곳에서 풍성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다.

호반그룹의 호반호텔앤드리조트가 리솜리조트에서 봄나들이 손님을 맞이한다.

안면도 77번 국도에서 아일랜드 리솜까지 이어지는 벚꽃길 드라이브 코스와 리조트 내 산책로 곳곳에서 풍성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다. 서해안 으뜸 노을과 함께 아일랜드 리솜의 벚꽃길을 거닐며 봄날의 여유와 낭만을 즐길 수 있다.

봄나물 먹거리도 단연 놓칠 수 없다. 아일랜드 리솜의 메인 레스토랑 더 테이블은 봄철 환절기 면역력 증진을 위해 영양 가득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계절 요리를 선보인다. 봄 하면 빠질 수 없는 냉이를 활용한 한우차돌 냉이 된장찌개부터 다양한 봄 시즌 메뉴가 준비돼 있다.

울창한 원시림에 둘러싸인 포레스트 리솜에서는 다양한 루트의 숲속 산책로를 거닐며 곳곳에 찾아온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수려한 꽃밭 대신 도심에서 보기 힘든 소박하게 피어난 아름다운 야생화들을 만나보는 소소한 재미도 누릴 수 있다.

포레스트 리솜은 숲 곳곳에 피어나는 봄꽃을 활용한 꽃차 프로모션을 오는 4월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적인 봄꽃 진달래·벚꽃과 산에서 가장 먼저 꽃을 피운다는 생강나무 꽃, 향긋한 메리골드까지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더해줄 꽃차는 레스트리 내 위치한 마묵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최근 떠오르는 인기 여행지, 충남 예산에 위치한 스플라스 리솜은 봄철에 찾아오는 매서운 꽃샘추위 걱정 없이 따뜻한 온천수로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다. 스플라스 리솜의 온천수에는 화장품의 주원료로 콜라겐 형성을 돕고 건강과 미용 증진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실리카 성분이 풍부해 건조하고 예민한 봄철 피부 관리에 제격이다. 또 리조트에서 차로 25분 거리에는 ‘백종원 시장’으로 불리는 예산상설시장이 있는데 예산의 특산물로 만든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해 옛 시장의 추억을 느껴볼 수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