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신안군 축제' 온라인으로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는 전남 신안군청과 신안군에서 진행되는 축제들의 온라인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섬 수선화 축제'가 열리는 신안군 선도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이민원 아프리카TV 소셜미디어사업부문장과 신안군청 박우량 군수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섬 수선화 축제를 시작으로 신안군에서 개최한 축제 현장을 아프리카TV 1인 미디어 진행자(BJ)들의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를 통해 실시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아프리카TV는 전남 신안군청과 신안군에서 진행되는 축제들의 온라인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섬 수선화 축제’가 열리는 신안군 선도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이민원 아프리카TV 소셜미디어사업부문장과 신안군청 박우량 군수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프리카TV는 신안군에서 열리는 축제를 온라인으로 전달하고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섬 수선화 축제를 시작으로 신안군에서 개최한 축제 현장을 아프리카TV 1인 미디어 진행자(BJ)들의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를 통해 실시간 즐길 수 있게 됐다.
아프리카TV와 신안군은 올해 추진되는 20개 꽃 축제와 수산물 축제 온라인 홍보 활성화, 아울러 영상 콘텐츠 제작에 있어, 협업과 지원을 약속했다. 현재 아프리카TV 인기 BJ 오세블리와 디임이 진행하는 예능 콘텐츠 ‘섬박2일 시즌2’의 경우, 신안군 박지도에서 촬영하고 있다.
신안 선도 수선화 축제엔 아프리카TV BJ 탐방대 여행 콘텐츠가 진행되며, 내달 5일 식목일에도 신안군 대표 관광지인 퍼플섬 일대에서 아프리카TV 임직원과 BJ들이 함께하는 나무심기 봉사활동 행사가 전개될 예정이다.
이민원 소셜미디어사업부문장은 “1인 미디어 플랫폼을 통한 지역 문화 콘텐츠의 온라인 홍보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프리카TV, 스포츠 낚시 대회 'GFL' 출범
- 아프리카TV-대한유소년야구연맹, 유소년 야구 발전 위한 업무협약
- 아프리카TV, 2023 KBO리그 생중계
- 아프리카TV, '2023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생중계
- 美, 삼성 반도체 보조금 6.9조원 확정…원안 대비 26% 줄어
- "그래도 가야돼" CES 향하는 中 기업들…비자 문제는 변수
- 美 체류 늘린 정용진, 트럼프 깜짝 만남 여부 관심↑
- [AI는 지금] 규제 갈림길 선 AI, 진화 속도 빨라졌다
- [1분건강] 폐암 환자 10명 중 4명은 비흡연자
- 과기정통부 "위암 등 12개 국민 질환 AI로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