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 2023년 파트너스 데이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큐아이는 지난 29일 전국 약 100여개 파트너사를 초청해 '2023년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시큐아이는 이 행사를 통해 사업계획 및 미래 비전을 파트너사와 공유하고 최고 실적을 거둔 우수 파트너사를 시상한다.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지난 1년 간 준비한 통합 보안 플랫폼 '에스스퀘어오픈(S2OPEN)'을 직접 참가한 파트너사에게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황정빈 기자)시큐아이는 지난 29일 전국 약 100여개 파트너사를 초청해 '2023년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파트너스 데이 행사는 2013년부터 진행한 연례행사다. 시큐아이는 이 행사를 통해 사업계획 및 미래 비전을 파트너사와 공유하고 최고 실적을 거둔 우수 파트너사를 시상한다.
올해 파트너스 데이는 '스트롱 투게더(Strong Together)'를 주제로 전년 대비 참가 파트너사 규모가 1.5배 증가한 최대 규모로 치뤄졌다.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지난 1년 간 준비한 통합 보안 플랫폼 ‘에스스퀘어오픈(S2OPEN)’을 직접 참가한 파트너사에게 소개했다.
에스스퀘어오픈은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보안 ▲매니지드 서비스 3가지로 이루어진 시큐아이의 통합 보안 플랫폼이다.
시큐아이는 이번 행사에서 새롭게 출시할 차세대 방화벽에 탑재 된 신규 기능인 '양자내성알고리즘(PQC)', 'SD-WAN', '생체 인증 기반 ZTNA 강화'를 소개했다. 또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와 보안 관제 사업에 대한 통합 제안 방법을 별도로 소개함과 함께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위한 새로운 파트너 지원 정책을 공유했다.
한편, 시큐아이는 이날 대신정보통신, 디비아이엔씨(DB Inc), 에스큐브아이, 엔에스솔루션, 에스피정보시스템, 스페라웍스 등 14개사를 올해의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해 시상했다.
정 대표는 "시큐아이는 에스스퀘어오픈 출시와 함께 고성능, 신기술 기반으로 기존 사업인 온프레미스 영역의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고,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와 보안 서비스 기반으로 한 매니지드 서비스로 사업 영역을 공고히 할 것"이라며 "시큐아이는 이번 새로운 파트너 정책을 통해 모든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정빈 기자(jungvin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큐아이, 인도네시아 금융사에 블루맥스 NGF 공급
- "이니텍 INISAFE 보안 업데이트하세요"…국정원, 북한발 PC 해킹 발견
- 슈프리마, 미국 ISC 웨스트 전시회서 통합 보안 솔루션 공개
- 안드로이드·iOS 취약점 이용한 스파이웨어 발견
- 새해 엔비디아 선점할 승자는...삼성·SK 'HBM4' 양산 준비 박차
- 비(非) 엔비디아 고객사 뜬다…내년 HBM 시장 변화 예고
- [ZD브리핑] 본격화되는 AI 산업…기본법 제정 등 기준 마련
- 해커 손에 들어간 시스코 데이터, 다크웹 마켓서 거래
- [1분건강] 폐암 환자 10명 중 4명은 비흡연자
- 내년 '산업용 AI' 확산 가속…데이터 보호·RAG 수요 급증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