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라시아전기, 정식 서비스 돌입...양대 마켓 인기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신규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다.
플레이어는 넥슨닷컴 및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PC, 모바일 환경에서 내려 받은 후 게임에 접속할 수 있으며, 론칭 버전에서 선보이는 총 16개 월드, 80개의 서버(렐름) 중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신규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다.
플레이어는 넥슨닷컴 및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PC, 모바일 환경에서 내려 받은 후 게임에 접속할 수 있으며, 론칭 버전에서 선보이는 총 16개 월드, 80개의 서버(렐름) 중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프라시아 전기’는 자유도 높은 전쟁 시스템과 압도적인 퀄리티,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MMORPG 장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결사(길드)에 가입한 누구나 월드 내 21개 거점을 함께 소유하고 경영할 수 있고, 고도화된 커뮤니티 시스템, 어시스트 모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게임은 출시 전 사전 다운로드 만으로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출시 당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하며 흥행에 기대를 높였다. 특히 이 게임은 출시 당일 앱스토어 매출 톱3에 빠르게 진입한 만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성적에도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익제 디렉터는 “프라시아 전기는 드넓은 심리스 월드에서 모든 플레이어들이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며 함께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MMORPG다”라며 “MMORPG 본연의 재미와 더불어 프라시아 전기 만의 색다른 재미도 경험할 수 있으니 프라시아 세계에서 여러분의 이야기를 만들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한준 기자의 e게임] 프라시아 전기, 전투 재미 살린 MMORPG
- 넥슨, 신작 영화 '리바운드' 개봉 맞춰 다양한 제휴 이벤트 진행
- 신작 게임 '프라시아전기', 넥슨 실적 견인하나
- 넥슨 '프라시아 전기',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사전 다운로드 효과
- 아키에이지 워-프라시아 전기-나이트크로우…막오른 MMORPG 삼파전
- '넥슨 기술 유출 논란' 다크앤다커 스팀 폐쇄...아이언메이스 '반발'
- 새해 엔비디아 선점할 승자는...삼성·SK 'HBM4' 양산 준비 박차
- 비(非) 엔비디아 고객사 뜬다…내년 HBM 시장 변화 예고
- [ZD브리핑] 본격화되는 AI 산업…기본법 제정 등 기준 마련
- 해커 손에 들어간 시스코 데이터, 다크웹 마켓서 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