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사회 볼게요" 오지환, 한 LG 팬과 특급 약속 [미디어데이]

박연준 2023. 3. 30. 15: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시리즈 우승과 별개로 꼭 결혼식 사회를 보겠습니다."

LG 트윈스 캡틴 오지환이 야구팬과 특별한 약속을 맺었다.

오지환은 30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3 KBO리그 미디어데이에서 한 LG 팬에게 '우승 공약을 말해달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한 팬은 "올 시즌 LG가 우승을 하고, 오지환 선수가 한국시리즈 MVP를 받는다면, 12월 1일  본인의 결혼식 사회를 봐줄 수 있을지" 물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MHN스포츠 한남동, 박연준 기자)"한국시리즈 우승과 별개로 꼭 결혼식 사회를 보겠습니다."

LG 트윈스 캡틴 오지환이 야구팬과 특별한 약속을 맺었다.

오지환은 30일 오후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3 KBO리그 미디어데이에서 한 LG 팬에게 '우승 공약을 말해달라'는 질문을 받았다.

역으로 오지환은 "팬께서 생각하신 특별한 공약이 있으면 말해달라"고 전했다. 이에 한 팬은 "올 시즌 LG가 우승을 하고, 오지환 선수가 한국시리즈 MVP를 받는다면, 12월 1일  본인의 결혼식 사회를 봐줄 수 있을지" 물었다.

그러자 오지환은 "우승과 상관없이 결혼식 사회를 보겠다"고 약속했다.

번개 같은 질문에 당황치 않고 최고의 답변을 나타냈다.

오지환은 LG 트윈스 최고의 프랜차이즈 스타다. 오지환과 특급 약속을 맺은 팬 역시 흐뭇한 표정을 보였다.

오지환은 지난 시즌 142경기 타율 0.269 25홈런 133안타 87타점 20도루를 기록했다. 20-20클럽 가입과 함께 데뷔 첫 골든글러브를 수상했다.

또 올 시즌을 앞두고 계약기간 6년, 총액 124억 원(보장액 100억 원, 옵션 24억 원)의 대형 다년 계약을 맺었다.

오지환은 올 시즌 LG의 29년 숙원인 우승을 위해 선수단을 이끈다. 과연 팬들의 바람처럼 LG가 올 시즌 마침내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