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천정명 제자 됐다 “주짓수 소질 있어”(나혼자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 작가 기안84가 주짓수 고수인 배우 천정명의 제자가 됐다.
기안84와 천정명은 도복을 차려 입고 주짓수 도장에서 만난다.
기안84가 먼저 천정명의 전공인 주짓수 배우기에 나선다.
천정명은 폭풍 칭찬을 곁들여 기안84에게 주짓수를 알려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웹툰 작가 기안84가 주짓수 고수인 배우 천정명의 제자가 됐다.
3월 3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와 천정명이 예능판 ‘자산어보’로 서로 재능을 기부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기안84와 천정명은 도복을 차려 입고 주짓수 도장에서 만난다. 두 사람은 “좋아하는 걸 공유하는 날”이라며 “주짓수와 그림을 서로 알려주기로 했다”며 미소를 보인다.
기안84가 먼저 천정명의 전공인 주짓수 배우기에 나선다. 천정명은 폭풍 칭찬을 곁들여 기안84에게 주짓수를 알려준다. 기안84는 칭찬을 입력하면 열정으로 보답하는 ‘우등생84’로 변신해 천정명을 뿌듯하게 한다. 그 모습이 박나래의 ‘칭찬 감옥’에 갇혀 ‘돌쇠84’가 됐던 장면이 오버랩 돼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천정명은 이날 배운 기술을 실전을 통해 연습할 수 있도록 기안84에게 프리 스파링을 체험해 볼 것을 제안한다. 기안84는 천사부의 가르침에 따라 타고난 운동 DNA와 승부욕 활활 눈빛을 자랑하며 진지하게 대결에 임한다. 비록 기술은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는 기안84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주짓수 ‘쪼렙’인 기안84는 주짓수 재능을 인정받고 국가대표 코치와 맞대결 기회도 얻는다. 기안84는 “감히 덤벼보고 싶었어요”라며 ‘중꺾마(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정신을 활활 불태운다.
이 대결을 지켜본 천정명은 “주짓수하는 기안84는 자연산 활어 같다”고 비유하며 “운동에 소질이 있다는 걸 느꼈다”고 극찬했다고 전해져 이번 대결의 결과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사진=MBC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진아, 나 바다에 왔어” 송혜교, 민낯에도 굴욕 없는 브라보!
- 이상민 “탁재훈 아들 미국 증권사 취직 재벌 될 수도” 기대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황영웅 학폭 논란 예고에 ‘실화탐사대’ 게시판 난리→신동엽 인신공격까지
- 김다예 “♥박수홍 어디서 만났냐” 무례한 댓글에 분노 “재방송을 봐”
- 박군♥한영 세컨하우스 공개 “결혼하고 주말마다 시골로” (동상이몽2)
- ‘마약 투약 유아인 응원’ 김송 “제 정신 잘 박혀있습니다만?”
- 김수미 “子 여자랑 사고쳐 임신했다고, 서효림이라 안도”(라스)[어제TV]
- 김수미 “양아들 장동민 결혼 인사도 안 와‥싸가지 없는 X”(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김혜수, 수영모에 눌린 민낯도 굴욕 無‥54세 초동안 미모 감탄
- 임지연 “난 왜 타고나지 못했을까” 앵커마저 울린 눈물의 인터뷰(뉴스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