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별 가족 예능 '하하버스', 김신영·장동민 등 지원사격

연휘선 2023. 3. 30. 10: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하하, 별 가족의 완전체 첫 예능 '하하버스'에 코미디언 김신영, 장동민, 유세윤, 양세형, 양세찬이 총 출동해 하하네 다섯 가족의 첫 번째 버스 운행을 응원한다.

4월 4일 첫 방송될 ENA 새 예능프로그램 '하하버스'는 워너비 가족으로 꼽히는 하하, 별 부부와 3남매 드림, 소울, 송이 함께하는 첫 예능으로, 특히 희소병 투병 이후 의젓하게 건강을 회복한 막내 송이와 그런 송이를 중심으로 끈끈한 케미를 발산할 하하가족 완전체의 모습을 담아낼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가수 겸 방송인 하하, 별 가족의 완전체 첫 예능 '하하버스'에 코미디언 김신영, 장동민, 유세윤, 양세형, 양세찬이 총 출동해 하하네 다섯 가족의 첫 번째 버스 운행을 응원한다.

4월 4일 첫 방송될 ENA 새 예능프로그램 '하하버스'는 워너비 가족으로 꼽히는 하하, 별 부부와 3남매 드림, 소울, 송이 함께하는 첫 예능으로, 특히 희소병 투병 이후 의젓하게 건강을 회복한 막내 송이와 그런 송이를 중심으로 끈끈한 케미를 발산할 하하가족 완전체의 모습을 담아낼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가운데 '하하버스' 측이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한층 높인다.

1회 예고는 하하네 다섯 가족의 서울 시승식으로 포문을 연다. 마을버스를 개조해서 만든 하하버스를 보고 폴짝폴짝 뛰며 "하하뻐쭈!"를 외치는 막내 송이의 깨발랄한 모습에서 시승식의 설렘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이어 시승식에 함께한 탑승객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장동민, 양세형, 양세찬에 이어 유세윤, 김신영까지 하하, 별 부부의 절친들이 하하버스 첫 운행을 응원하기 위해 총 출동한 것. 특히 송이의 주문에 기꺼이 개코원숭이로 변신하는 유세윤 삼촌과 '전국노래자랑' MC답게 구성진 노래가락을 뽑아내는 김신영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 이들과 함께하는 시승식에 기대감이 모인다.

뒤이어 첫 여행지인 강원도 삼척의 해안도로를 달리는 하하버스가 포착됐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소박한 시골풍경이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내는 가운데 하하버스는 시골길에서 만난 어르신들의 탑승을 돕는 모습. 특히 송이를 손녀딸처럼 귀여워하는 할머님의 모습과 앙증맞은 송이의 훈훈한 투샷이 미소를 자아내며, 기분 좋은 이야깃거리들이 가득할 하하버스 첫 번째 여정에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하하 가족의 특별한 버스여행 '하하버스'는 막내 송이로 인해 모든 것이 변한 하하 가족이 송이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여행프로젝트로, 낡은 마을버스를 고쳐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다양한 이웃들과 소통하는 길 위의 인생학교이자 하하가족의 특별한 여행일지다. 4월 4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ENA, AXN, K-STAR를 통해 첫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하하버스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