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월드 부산 오픈 1주년 기념 50% 할인 이벤트 진행

홍성효 2023. 3. 30. 10: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카드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하 롯데월드 부산)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지역 내 대표 문화 관광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는 롯데월드 부산의 1주년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부산 및 경남 지역으로 봄나들이를 가는 고객이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봄의 분위기를 입은 롯데월드 부산을 보다 저렴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롯데카드


[스포츠서울 | 홍성효기자] 롯데카드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하 롯데월드 부산)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오는 3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지난달 이용실적이 20만원 이상인 롯데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부산 현장 및 홈페이지에서 종합이용권 결제 시 본인 및 동반 1인 모두에게 최대 5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맘&데디, SB롯데카드, SK스마트 롯데카드, 롯데 7 Unit 카드, 후불하이패스 카드 등 일부 카드는 제외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월드 부산은 지난해 3월 31일 부산시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 테마파크 내에 총 15만8000㎡(4만8000여 평) 규모로 문을 연 야외 테마파크다. 국내 최초로 도입된 론치형 롤러코스터 ‘자이언트 디거(Giant Digger)’, 워터 코스터 ‘자이언트 스플래시(Giant Splash)’ 등의 대표 어트랙션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6월 6일까지는 오픈 1주년을 맞이해 ‘동화 속 왕국에 찾아온 봄 Blooming World School(블루밍 월드 스쿨)’ 시즌을 실시하고, 튤립 화원, 신규 포토존, 거리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지역 내 대표 문화 관광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는 롯데월드 부산의 1주년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부산 및 경남 지역으로 봄나들이를 가는 고객이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봄의 분위기를 입은 롯데월드 부산을 보다 저렴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hhong0820@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