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스카이박스 전용 프리미엄 푸드 배달 서비스 실시

김원익 MK스포츠 기자(one.2@maekyung.com) 2023. 3. 30. 01: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가 4월 1일 KIA타이거즈와의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스카이박스 전용 프리미엄 푸드 배달 서비스'(이하 스카이박스 푸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SSG는 스카이박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야구장에서도 수준 높은 음식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도시락 서비스'와 '요리 서비스'로 나눠 스카이박스 푸드 서비스를 기획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가 4월 1일 KIA타이거즈와의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스카이박스 전용 프리미엄 푸드 배달 서비스’(이하 스카이박스 푸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SSG는 스카이박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야구장에서도 수준 높은 음식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도시락 서비스’와 ‘요리 서비스’로 나눠 스카이박스 푸드 서비스를 기획했다.

먼저 도시락 서비스는 인천지역 외식종합기업인 디딤이앤에프에서 운영하는 ‘디딤푸드’와 함께 개발한 것으로, ‘도쿄하나 프리미엄 도시락’과 ‘도쿄하나 스페셜 도시락’ 총 2종으로 출시된다. 2종 도시락 모두 튀김, 후토마끼, 대구목살조림, 초밥 등의 메뉴가 담겼으며, ‘도쿄하나 스페셜 도시락’에는 전복과 장어가 추가된다. 가격은 각각 2만 5천원, 3만 5천원이다.

사진=SSG 랜더스
또한 요리 서비스는 인천지역 야구장 인근 일식 맛집으로 유명한 ‘미나미스시’와 함께 개발한 것으로, 고급 찬합에 숙성회와 해산물이 담겨서 제공된다. 가격은 사시미+초밥 세트(6명 이용 기준) 30만원, 사시미 세트(4인 이용 기준) 25만원이며 각 세트 당 3개씩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인원 수에 따른 추가 사시미 주문 금액은 4인당 10만원이다.

스카이박스 푸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서비스에 따라 디딤푸드 또는 미나미스시로 경기 2일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도시락 서비스는 1544-6092(디딤푸드)로, 요리 서비스는 032-832-1723(미나미스시)로 주문이 가능하다. 주문 시 메뉴 명, 고객 성함, 연락처, 경기 일자, 스카이박스 번호, 수량을 접수하면 주문이 완료된다. 결제는 지정된 계좌로 입금 또는 경기 당일 음식 수령 시 카드로 가능하다. 주문한 음식은 경기 당일 지정된 스카이박스로 배달된다.

한편, SSG는 앞으로 삼겹살 구이, 소갈비 구이, 순대 등 더욱 다양한 먹거리를 스카이박스 푸드 서비스에 포함시킬 수 있도록 지역 맛집들과의 제휴를 점점 넓혀갈 계획이다.

[김원익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