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청순+강렬 콘셉트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채연이 미니 2집 'Over The Moon'의 새로운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채연은 확연히 다른 무드의 화이트 원피스와 레드 드레스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반면, 나이트 버전 속 이채연은 화려한 레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데이 버전과는 정반대되는 분위기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채연은 오는 4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Over The Moon'을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속 이채연은 확연히 다른 무드의 화이트 원피스와 레드 드레스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흰 원피스에 심플하면서도 러블리한 액세서리를 착용한 채 등장한 데이 버전에서는 청순하면서도 퓨어한 이채연의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나와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맑은 눈빛과 수줍은 미소에서는 데이트의 설렘이 엿보인다.
반면, 나이트 버전 속 이채연은 화려한 레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데이 버전과는 정반대되는 분위기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우아하면서도 매혹적인 자태로 드레스를 완벽 소화하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고 있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채연은 지난 해 10월 데뷔 앨범 ‘HUSH RUSH’을 발매, 국내 주요 음원차트 입성에 성공했고 뮤직비디오 공개 약 4일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하며 유의미한 기록을 남겼다.
이채연은 오는 4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Over The Moon’을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흥국, 20년 기러기 아빠 청산 “기러기아빠 되지 말라고 권고하고파…”
- 백종원 망했나 슬픈 예감 “X망신…에라 모르겠다” (장사천재 백사장)
- 김용준·안근영, 골프 데이트♥…장영란 “스킨십 너무 들어갔어” (신랑수업)
- 전도연, ‘91학번’ 동기 유재석 만난다…대학 시절 에피소드 대방출(유퀴즈)
- 현영, 독립영화 도전…‘하루 또 하루’ 출연 확정[공식]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