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결혼식 당일 새벽에 전 부인 태연 전화..도저히 못 가겠다고 연락" ('옥문아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정형돈이 결혼식 당일 첫 전화를 해준 사람이 '전 부인' 소녀시대 태연이었다고 밝혔다.
허경환은 오나미의 결혼식 당시 "이 결혼은 무효야"라고 외치다가 끌려 나가는 '난입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를 들은 정형돈은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전 부인'으로 나왔던 소녀시대 태연을 언급하며 "난 결혼식 당일 첫 축하 전화가 태연이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맨 정형돈이 결혼식 당일 첫 전화를 해준 사람이 '전 부인' 소녀시대 태연이었다고 밝혔다.
29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사랑꾼' 오나미와 '운동뚱' 김민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오나미는 과거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허경환에 대해 언급했다. 허경환은 오나미의 결혼식 당시 "이 결혼은 무효야"라고 외치다가 끌려 나가는 '난입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대해 오나미는 "그게 이슈가 됐는데 너무 재밌게 해주셔서 감사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정형돈은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전 부인'으로 나왔던 소녀시대 태연을 언급하며 "난 결혼식 당일 첫 축하 전화가 태연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음악방송 때문에 결혼식에 못 오니까 새벽에 전화를 했더라. 전화해서 '난 오늘 못 갈 거 같다. 난 도저히 이 결혼식 못 가겠다'고 하더라"며 "그러더니 '오빠 축하해'라고 했다. 그 기억이 갑자기 난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결혼 6개월 차인 오나미는 신혼 생활에 대해 "결혼하면 콩깍지가 벗겨진다고 하는데 지금도 안 벗겨진다. 일단 너무 행복하고, 너무 잘해준다. 모든 게 다 내 위주로 돌아간다. 항상 자고 있으면 귀엽게 쳐다봐 주고, 아침에 뽀뽀도 해주고 밥도 차려준다"고 자랑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 남편과의 달달한 애칭도 공개했다. 오나미는 "남편이 두 살 연하인데 날 '아기'라고 부른다. 나는 남편 이름을 따서 '민이민이'라고 부른다"고 밝혔다.
이어 오나미는 남편의 자상한 면모를 자랑하기도 했다. 남편의 코 고는 소리 때문에 잠을 못 잤던 적이 있다는 그는 "다음날 남편에게 '진짜 피곤했나 보다. 코 엄청 골더라'고 했더니 그날 밤에 남편이 내가 잠을 못 잘까 봐 신경 쓰여서 내가 잘 때까지 계속 기다리더라"고 말해 부러움을 샀다.
이를 들은 '절친' 김민경은 "나미가 남편이 아닌 간병인을 고용한 줄 알았다. 원래 나미는 친구 밥 먹이는 걸 좋아해서 요리하는 걸 좋아하는 스타일이었다. 근데 어느 날 나미 집에 가니까 나미가 가만히 앉아만 있고, 주방에 남편이 서 있더라. '물 마실까?' 하면 물 가져다주고 나미 손에 물도 못 묻히게 했다"며 "그리고 음식 먹다가 보면 나미 손이 하나가 없다. 그래서 식탁 밑을 보면 둘이 손잡고 있다. 나미만 보고 있는 거 같다"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정형돈은 "남편 쪽이 많이 기우는 결혼이냐"며 농담했고, 송은이는 "그러다 나미 점점 바보 되겠다"며 웃었다.
이날 오나미는 남편에게 사랑받는 비결을 애교로 꼽으며 "남편이 연하이다 보니까 내가 더 어리게 한다. 너무 귀여워한다"며 오직 남편에게만 선보였던 애교 필살기를 직접 선보이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자랑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종언 “박수홍 돈 없어 김 6개 받고 변호..하염없이 울었다” 눈물
- '학폭' 황영웅, 경력도 거짓? 6년 일했다며 유니폼 공개한 D사 "근무한적 없다"('뒤통령')
- 김동현, 하반신 마비 충격 근황..“가슴 밑으로 감각 없어”
- 샤크라 전 멤버 보나 "려원·황보 불화 때문에 갑자기 해체했다는 루머 많아" ('근황올림픽')
- [종합]'삼둥이 아빠' 송일국, 판사 아내와 '별거' 중…"다시 태어나면 안 살고 싶다고 해" 충격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