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마이뎁, 사용자 피드백 분석해 마케팅에 활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마이뎁(대표 박헌영)은 '사용자 피드백이야말로 가장 효과적인 콘텐츠'라는 비전을 가지고 기업과 쇼핑몰을 위한 B2B SaaS를 제공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2021년 설립된 온마이뎁은 이커머스를 위한 '리뷰에이드'라는 리뷰 마케팅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마이뎁(대표 박헌영)은 ‘사용자 피드백이야말로 가장 효과적인 콘텐츠’라는 비전을 가지고 기업과 쇼핑몰을 위한 B2B SaaS를 제공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2021년 설립된 온마이뎁은 이커머스를 위한 ‘리뷰에이드’라는 리뷰 마케팅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리뷰에이드는 6개월 만에 800여 개의 고객사를 확보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리뷰에이드는 단순히 리뷰를 전시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를 활용하는 UGC(User Genereated Contents)를 생성해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온마이뎁은 AI 생성 기술과 이커머스 영역의 조합이라는 독특한 비지니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헌영 대표는 “퍼포먼스 마케팅의 한계로 인하여 사용자 피드백에 기반한 CRM 마케팅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하지만 여러 번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면 광고 피로도가 발생하므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구매전환율 향상에 가장 도움이 되는 리뷰 기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통해 쇼핑몰의 매출 향상 등을 돕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리뷰에이드는 카페24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할 수 있으며, 기타 플랫폼과 자체 쇼핑몰들을 위한 연동 사업도 함께 진행한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까지 가짜였다… 워싱턴 활보한 美 명문대학원생 정체
- "내가 부모라도 자식에 의대 권할 것" 국내 시스템 반도체 대표들의 일침
- ‘MBC 결혼지옥’ 의붓딸 성추행 논란 아버지 입건
- "축사만 1시간에 야유까지"... 정치인 유세장으로 변질된 지역축제장
- "北 구금시설서 남성 교도관이 여성 수감자 알몸 검사"
- 국회의원 재산 1위는 안철수... 다주택자는 16.1% 규모
- 자유 외치는 BTS 지민·아이브, 그 이면엔 케이팝의 속박
- "용납할 수 없다" 미국, 러시아의 WSJ 기자 구금에 항의
- KBS 앵커 된 시각장애 유튜버 허우령 씨…생활뉴스 진행
- '칸의 여왕' 전도연 "노출 후 광고 끊겼다…어머니도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