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프린트샵 ‘에스칼프린트’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칼디렉션(대표 길경빈)은 스타트업 CPO 출신 길경빈 대표 디자이너와 스타트업 CMO 김혜민 마케팅디렉터가 설립한 UIUX(사용자 경험) 디자인 및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이다.
에스칼프린트는 24시간 고객지원서비스 및 고객 코멘트 카드 등 여러 방안을 도입해 실행하고 있다.
에스칼프린트는 소비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가진 기업 등과 MOU(업무협약)을 체결하여 협력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칼디렉션(대표 길경빈)은 스타트업 CPO 출신 길경빈 대표 디자이너와 스타트업 CMO 김혜민 마케팅디렉터가 설립한 UIUX(사용자 경험) 디자인 및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이다. 지난해 하반기 무인 프린트샵 ‘에스칼프린트’를 론칭하였다.
에스칼프린트는 24시간 고객지원서비스 및 고객 코멘트 카드 등 여러 방안을 도입해 실행하고 있다. ‘디지털 약자와의 동행’이라는 슬로건으로 노인, 어린이 등 디지털 약자도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문 CS 교육을 이수한 매니저가 친절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불편사항 해소 등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에스칼프린트는 소비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가진 기업 등과 MOU(업무협약)을 체결하여 협력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에스칼디렉션은 최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의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며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국 가맹점 및 샵인샵 매장 모두 본사(가맹사업본부)의 철저한 관리를 받아 운영되고 있다. 전 매장 슈퍼바이저 제도를 도입해 쾌적하고 안전한 매장 운영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체설 부인' 하루 만에... 尹, 김성한 안보실장 후임에 조태용 내정
- "세입자도 집주인도 비명" 갭투자는 어쩌다 갭거지가 됐나
- 일타강사 이지영 "대학 시절 한 달에 소개팅 40번" ('라스')
- "엄마처럼 돌봐준 고모를 살해" 발달장애 촉법소년의 비극
- 대구 아파트 경비원 해고, 입주민들이 막았다…490가구 서명 동참
- '문 전 대통령 밉지 않냐?'고 묻자 조국 "어려운 질문... 답 않겠다"
- 집값 반등 착시였나... 3월 전국 집값 낙폭 더 커져
- [단독] '전세사기' 극심 강서구, 갭투자 비율도 가장 높았다
- 배우 이민우, 연예계 떠나 잠적한 이유 고백 ('고두심')
- 손 묶이고 무릎 꿇은 채... 아산서 유해 40여구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