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트렌드지, 청춘 영화 완성 ‘NEW DAYZ’

손봉석 기자 2023. 3. 29. 20: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M ‘쇼! 챔피언’ 캡처



아이돌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쇼! 챔피언’을 통해 한 편의 청춘 영화 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29일 방송이 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 신곡 ‘NEW DAYZ’로 무대를 꾸몄다.

트렌드지는 등장부터 눈부신 비주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한 것은 물론, 스테이지가 시작되자 자유롭고 유연한 댄스를 바탕으로 ‘4세대 대표 퍼포먼스돌’ 저력을 보여줬다.

트렌드지의 180도 변신한 콘셉트와 첫 시도해본 장르가 인상적이며 시너지 효과를 냈다. 트렌드지가 지난 앨범들에서 강하고 와일드하고 콘셉트를 선보였다면, ‘NEW DAYZ’는 희망이 담긴 만큼 청춘의 밝은 모습을 대변하는 모습과 부드러워진 콘셉트가 연출이 됐다.

트렌드지는 강렬한 퍼포먼스 속 섬세한 안무 동선에도 한 팀 다운 유니티를 선보였고, 멤버들 간 캐릭터 시너지까지 더해 퍼포먼스 완성도를 더했다.

트렌드지는 두 번째 싱글 ‘BLUE SET CHAPTER. NEW DAYZ’를 통해 커리어 하이부터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 실시간 음반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대중성을 바탕으로 한 성장세를 증명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