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운동 열심히 안 해” 추성훈 지적에 억울 (너목보1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국이 운동을 열심히 안 한다는 추성훈의 지적에 황당해 했다.
3월 29일 방송된 Mne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10' (이하 '너목보10')에서는 피지컬 포텐 추성훈, 모태범이 출연해 음치 색출에 나섰다.
추성훈은 춘리에 대해 "제 생각에는 음치인 것 같다. 운동하는 사람이 목이 좀 쉰다. 허스키하니까"라고 운동을 하면 목소리가 쉬어 음치일 거라고 짐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국이 운동을 열심히 안 한다는 추성훈의 지적에 황당해 했다.
3월 29일 방송된 Mne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10’ (이하 ‘너목보10’)에서는 피지컬 포텐 추성훈, 모태범이 출연해 음치 색출에 나섰다.
미스터리 싱어 6인이 등장한 가운데 1번 춘리는 ‘피지컬 100’에 출연한 근육질 몸으로 첫 등장부터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했다. 5번은 장미란이 여러모로 인정한 국가대표로 역도선수 출신이라 자신을 소개했다.
추성훈은 “5번 역도 느낌이 있다. 목이 두껍다”며 정말 5번이 역도선수 출신일지 가늠했다. 박명수는 “춘리 노래 못할 것 같다”고 추리했고 추성훈이 “목소리 들었다”고 말하자 황치열은 “목소리를 알긴 아는데 노래 정보는 없다”고 반응했다.
추성훈은 춘리에 대해 “제 생각에는 음치인 것 같다. 운동하는 사람이 목이 좀 쉰다. 허스키하니까”라고 운동을 하면 목소리가 쉬어 음치일 거라고 짐작했다.
이에 근육질에 노래까지 잘하는 김종국은 어떻게 된 거냐는 질문이 쏟아지자 추성훈은 “열심히 안 한다”고 답했다. 김종국은 “평생 만들고 살았다”고 황당해하며 “형 노래 잘하지 않냐”고 반문했고 추성훈은 “그러네”라고 실언을 인정했다. (사진=Mne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10’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탁재훈 아들 미국 증권사 취직 재벌 될 수도” 기대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황영웅 학폭 논란 예고에 ‘실화탐사대’ 게시판 난리→신동엽 인신공격까지
- 박군♥한영 세컨하우스 공개 “결혼하고 주말마다 시골로” (동상이몽2)
- 임지연 “난 왜 타고나지 못했을까” 앵커마저 울린 눈물의 인터뷰(뉴스룸)[어제TV]
- X망신 예감? 백종원, 모로코서 150개 노점상과 경쟁 어떨까(장사천재 백사장)
- 故 최진영 오늘(29일) 13주기, ‘영원’히 기억되는 SKY
- 송일국 “늦둥이 딸 원하지만 장모님이 내 딸은 안 된다고”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혜라 커플 사랑해”...김히어라X최혜정, 우리 제법 잘 어울려요
- 최지우, 냉삼 5인분 해치우는 49세 ‘지우히메’ 폭로 “러블리 그 잡채”
- 차주영, 여신의 최후…얼굴+온몸 끔찍한 상처 투성이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