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김우빈 온다…넷플릭스 ‘택배기사’ 5월 12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류스타 송승헌, 김우빈 주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택배기사'가 5월 12일 공개된다.
'택배기사'는 대기 오염으로 환경이 황폐해지면서 더욱 뚜렷해진 계급사회에서 목숨을 걸고 모두의 생존을 위해 배송을 하는 택배기사(Knight)들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한류스타 송승헌, 김우빈 주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택배기사’가 5월 12일 공개된다.
‘택배기사’는 대기 오염으로 환경이 황폐해지면서 더욱 뚜렷해진 계급사회에서 목숨을 걸고 모두의 생존을 위해 배송을 하는 택배기사(Knight)들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우빈은 전설의 택배기사 ‘5-8’로 분한다. 송승헌이 천명그룹의 후계자 류석 역을, 강유석은 ‘5-8’을 선망하는 난민 사월을 연기하며 이솜이 군정보사 소령 설아 역으로 분해 힘을 보탠다.
김우빈은 “참 행복하게 작업했다. 저희의 소중한 결과물들이 여러분께도 잘 전달이 됐으면 좋겠고, 기쁘고 즐겁게 함께 호흡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작품 공개를 앞둔 들뜬 소감을 더했다.
‘마스터’, ‘감시자들’, ‘조용한 세상’의 조의석 감독이 연출한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라, 확 바뀐 분위기..웨딩드레스 입은 깜짝 근황
- 박수홍 방송 끊겨 생활고…수임료 대신 명란김 6개 받고 변호사도 울었다
- 소유진 “♥백종원 위해 옷장 한 편을 오토바이 용품으로”(버킷리스트)
- “금품 요구 용납할 수 없다” KIA 장정석 단장 해임
- 한혜진, 178cm·52kg 답네..인생 첫 델리만주 먹고 “너무 맛있네” 휘둥그레
- 다이아 출신 안솜이 “BJ로 전향 이유, 극심한 생활고” 눈물 호소(진격의언니들)
- “히어라의 시대구나” 김히어라, 브라렛만 입고 파격 상반신 노출
- 김준호, ♥김지민과 재혼하나..“프러포즈하기를 바라고 있어”(동상이몽2)
- 샤크라 출신 보나 “황보·려원 불화로 해체? NO..솔로 활동 당시, 스폰서 제안 받아”(근황올림픽
- 강남, 이상화 조카와 술 파티 중 난장판 “넌 상화한테 죽었다”(동네친구강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