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테트리스’ OST 참여…31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aespa)가 애플 오리지널 영화 'Tetris'(테트리스) OST에 참여했다.
에스파는 오는 31일 오전 1시 공개되는 Apple(애플) 오리지널 영화 'Tetris'의 OST 'Hold On Tight'(홀드 온 타이트)를 가창,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표현으로 극의 재미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파는 오는 31일 오전 1시 공개되는 Apple(애플) 오리지널 영화 'Tetris'의 OST ‘Hold On Tight’(홀드 온 타이트)를 가창,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표현으로 극의 재미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에스파가 부른 ‘Hold On Tight’는 ‘테트리스’의 테마곡을 활용한 친숙한 멜로디가 머릿속에 맴도는 중독성 넘치는 테크노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주인공의 험난한 여정을 테트로미노(테트리스 블록)에 빗대어 은유적으로 녹여냈다.
또 이번 OST에는 에스파 외에도 영국 대표 일렉트로닉 듀오 Pet Shop Boys(펫샵보이즈), 스웨덴 헤비 메탈 락 밴드 Europe(유럽),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어쌔신 크리드' 등으로 유명한 영화 음악감독 Lorne balfe(론 발프) 등이 참여했다.
Apple 오리지널 영화 ‘테트리스’는 네덜란드 게임 디자이너 헹크 로저스(Henk Rogers)가 1988년 테트리스를 발견, 모든 것을 걸고 소련으로 떠나 발명가 알렉세이 파지노프(Alexey Leonidovich Pajitnov)와 힘을 합쳐 테트리스 게임을 선보이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킹스맨’ 시리즈로 이름을 알린 태런 에저튼(Taron Egerton)이 주연을 맡았다.
에스파는 5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며, 오는 4월 1~2일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에서 ‘2023 aespa 1st Concert ‘SYNK : HYPER LINE’ in JAPAN’(2023 에스파 1st 콘서트 ‘싱크 : 하이퍼 라인’ 인 재팬) 공연을 펼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흥국, 20년 기러기 아빠 청산 “기러기아빠 되지 말라고 권고하고파…”
- 백종원 망했나 슬픈 예감 “X망신…에라 모르겠다” (장사천재 백사장)
- 김용준·안근영, 골프 데이트♥…장영란 “스킨십 너무 들어갔어” (신랑수업)
- 전도연, ‘91학번’ 동기 유재석 만난다…대학 시절 에피소드 대방출(유퀴즈)
- 현영, 독립영화 도전…‘하루 또 하루’ 출연 확정[공식]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KBS “남주 첫날밤’ 팀 병산서원 훼손 죄송, 피해 복구 논의 중” (전문)[공식]
- 살해된 채 발견된 강남 건물주, 범행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