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편의성 강화"…SKB, 홈쇼핑 모아보기 새 단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브로드밴드(대표 유영상)는 고객과 홈쇼핑 업계 의견 등을 수렴해 홈쇼핑 모아보기 일부 기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홈쇼핑 모아보기는 B tv 실시간 17개 홈쇼핑 채널을 하나의 채널에서 한 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유영상)는 고객과 홈쇼핑 업계 의견 등을 수렴해 홈쇼핑 모아보기 일부 기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홈쇼핑 모아보기는 B tv 실시간 17개 홈쇼핑 채널을 하나의 채널에서 한 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다. 다양한 상품을 동시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해 시청 편의성을 높였다. B tv 62번과 998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기존 모아보기 기능에 집중했던 서비스를 가입자 요구에 맞춰 보완했다. 가장 큰 변화는 모바일 기기와의 연동이다.
홈쇼핑 모아보기 채널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모바일로 전송된 URL(인터넷주소) 또는 QR 코드를 통해 해당 홈쇼핑 업체 홈페이지로 이동해 물건을 살 수 있다. 기존에 유선 연결로만 가능했던 구매 방식을 확대한 것이다.
홈쇼핑 편성표 메뉴를 통해 방송 예정인 상품을 미리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예컨대 3시간 뒤 방송 예정인 홈쇼핑 상품을 먼저 확인하고 구입하는 식이다. 다른 채널로 이동 없이 홈쇼핑 채널만 돌려볼 수 있는 기능(탐색)도 강화했다.
홈쇼핑 모아보기 채널 내 상시 이벤트 배너도 추가한다. 홈쇼핑 모아보기 채널 왼쪽 상단에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벤트를 공지한다. 이를 통해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의 혜택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은 "이번 홈쇼핑 몰아보기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객 만족은 물론 매출 증대에 따른 홈쇼핑 업계와의 지속적 상생을 도모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홈쇼핑 업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서비스 품질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WC 2023] EU가 기름을 끼얹은 '망사용료' 분쟁...SKB-넷플 소송에 영향 미치나?
- SKB, T팩토리서 여성의 날 맞이 'Btv 콘썰트' 진행
- 현금부자만 가능…'10억 로또' 올림픽파크 포레온 '줍줍', 5만6천대 1
- "스트레스 많아서"…시내 한복판서 알몸으로 춤춘 50대 붙잡혀
- "무좀부터 벌레물림까지"⋯여름철 늘어나는 질환 치료는?
- "기사님 멈춰요!"…승객 비명에도 세종 시내버스, SUV 추돌후 150m 밀며 주행
- [내일날씨] "주말까지만 버팁시다"…다음주 기온 좀 떨어져
- 마포구, 2026학년도 수시 설명회·1:1 상담 개최
- 오세훈, 폭염 속 9호선 차량기지 점검…"시민 안전 총력"
- [속보] 제주 오피스텔 12층서 20대남성·10대여성, 추락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