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슬리벤처스, 농식품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킹스맨 그라운드’ 참가팀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셀러레이터 킹슬리벤처스가 농식품 유망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킹스맨 그라운드(KINGSMAN GROUND)'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 농식품 기술창업 액셀러레이터 사업'의 운영 액셀러레이터로 선정된 킹슬리벤처스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 7년 이내의 농식품 분야 창업자 또는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액셀러레이터 킹슬리벤처스가 농식품 유망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킹스맨 그라운드(KINGSMAN GROUND)’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 농식품 기술창업 액셀러레이터 사업’의 운영 액셀러레이터로 선정된 킹슬리벤처스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 7년 이내의 농식품 분야 창업자 또는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면 직접 투자가 진행되며, 참가팀 전원에는 1200만원의 사업화 자금이 지원된다. 이 외에 기업 진단·특화·전담·투자심사 등 기업 맞춤 세분화 멘토링과 IR 코칭·투자라운드·데모데이 등 투자 유치 연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팀의 밸류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모집 마감은 4월 16일까지며, 접수는 전용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공고 내용은 창업 지원 포털 ‘K-Startup’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훈 킹슬리벤처스 대표는 “우수한 농식품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농식품 분야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킹슬리벤처스는 글로벌 액셀러레이터이자 TIPS 운영사다. 기술기업 첫걸음 펀드의 운용사로 선정돼 기술 혁신 스타트업에 적극적인 투자를 단행하고 있으며, 이번 농식품 기술창업 액셀러레이터 사업 ‘킹스맨 그라운드’를 통해 농식품 스타트업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액셀러레이터로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킹슬리벤처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시민 72.1% 지난 1년간 정신건강 어려움 경험… 시민 정신건강 적신호 - 뉴스와이어
- 동부플래니쳐, KT 광화문 플래그십 스토어 시공 수행 - 뉴스와이어
- 엔씨소프트, 2025년 3분기 실적 발표 - 뉴스와이어
- 대한항공, 항공화물 시스템에 고객사 연계 전면 확대 - 뉴스와이어
- SK AX, 북미 자동차 부품 공장에서 AX 물류 자동화 혁신 실현 - 뉴스와이어
- 최대 70% 할인·무료 크레딧 증정… Edimakor AI 영상 편집기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진행 - 뉴스
- 제주 싱어송라이터 후민, 제주 설화를 대중음악으로 풀어낸 ‘어떤 섬 이야기’ 프로젝트 성료 -
- 스펙토리, 장애인기업 인증 공인… 문화 기반 공공 유통 생태계 확장 나선다 - 뉴스와이어
- 성공회대학교 ‘기업 공공외교’ 주제로 웨비나 개최 - 뉴스와이어
- 프리뉴, 모잠비크에 국산 재난 드론 수출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