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토어 '넷마블스토어', 텐바이텐 온라인몰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가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10x10)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텐바이텐 온라인 몰에서 넷마블프렌즈 'ㅋㅋ(크크)'와 '토리'를 활용한 젤펜, 클리어스티커, 데코스티커, 스트레스볼, 메모패드 등 총 15종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가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10x10)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텐바이텐 온라인 몰에서 넷마블프렌즈 ‘ㅋㅋ(크크)’와 ‘토리’를 활용한 젤펜, 클리어스티커, 데코스티커, 스트레스볼, 메모패드 등 총 15종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향후 넷마블프렌즈를 비롯한 넷마블 주요 IP 상품들을 지속 업데이트해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오는 5월 ‘쿵야 레스토랑즈’의 신규 공식 굿즈 론칭을 기획하고 있으며 텐바이텐을 통해 독점 공개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넷마블은 이번 텐바이텐 입점을 기념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7일까지 텐바이텐 온라인 몰에서 넷마블프렌즈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ㅋㅋ핸디선풍기’를 증정한다.
넷마블 IP 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텐바이텐 입점을 통해 이용자들과 만날 수 있는 채널을 확대하게 돼 기쁘다”며 “넷마블프렌즈 상품 외에도 최근 MZ세대의 대표 IP '쿵야 레스토랑즈'를 활용한 굿즈 등 다양한 라인업을 기획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권영식·도기욱 사내이사 선임..."신작·중국 진출로 실적 개선 전망"
- 넷마블 블소레볼루션, 새 직업 기검사 추가
- 넷마블 '파라곤', 신규 오리지널 영웅 '마코' 등장
- 넷마블 '마브렉스', NFT 스테이킹 서비스 오픈
-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8기 참여 청소년 모집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공식 SNS 및 브랜드 사이트 오픈
- 정부 "SKT 침해사고로 불법 복제폰 불가능"
- SKT 유심 정보유출 불안하다면…"4천여 금융사 대출 한번에 차단"
- 네카오, 1분기 실적 희비 엇갈려…하반기 성장 키는 'AI'
- 영동중 급식실서 1000인분 닭 튀기는 '로봇 셰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