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탔던 ‘G바겐’ 보배드림에 매물로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고차 거래 사이트 보배드림에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본명 전정국)이 소유했던 차량이 매물로 올라왔다.
이 차량은 'G바겐'이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메르세데스 벤츠 AMG G63으로, 정국은 2019년 9월 해당 차량을 자신의 명의로 구매해 2년 이상 소유하다가 양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고차 거래 사이트 보배드림에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본명 전정국)이 소유했던 차량이 매물로 올라왔다.
이 차량은 ‘G바겐’이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메르세데스 벤츠 AMG G63으로, 정국은 2019년 9월 해당 차량을 자신의 명의로 구매해 2년 이상 소유하다가 양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명 아이돌이 사용하는 차량은 리스 또는 렌트로 운행되는 경우가 많은 데, 해당 차량은 정국이 본인 명의로 구매한 차량으로 정국이 소유했음이 기록된 서류와 이를 보증하는 공증서가 존재한다.
이 차량은 2세대 G바겐 국내 출시 당시 2억3960만원에 한정판으로 판매된 ‘에디션’ 트림이며, 옵시디안 블랙 메탈릭 색상 차량에 브라부스 배기 등 커스터마이징이 더해져 있다.
2세대 G 바겐(W463)은 585마력의 V8 3982cc 엔진과 9단 변속기가 탑재돼 육중한 차체를 4.5초만에 100㎞/h까지 가속하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2019년형 차량으로 현재 1만2000㎞ 가량의 주행 거리를 갖고 있으며, 판매자에 따르면 매우 깨끗한 상태지만 정국이 운행하던 상태 그대로 보존해 실사용 흔적이 있다고 한다.
한편 이 차량은 2022년 12월 서울옥션 경매에 ‘글로벌 셀러브리티가 운행한 차량’으로 출품된 바 있으며, 경매 과정에서 정국이 탔던 차량으로 알려지면서 12억원에 최종 낙찰됐다.
보배드림 소개
2000년 창립한 보배드림은 국내 1위 중고차 쇼핑몰이다. 단순 차량 판매 및 정보를 제공하는 곳이 아닌 달리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서비스하고, 국산·수입차의 중고차 가격 선도와 거품을 제거해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보답하는 사이트가 되고자 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보배드림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AI PC ‘갤럭시 북5 Pro’ 국내 출시 - 뉴스와이어
- 최태원 SK그룹 회장 “어려움을 행동으로 극복하는 ‘지난이행’ 갖춰야” - 뉴스와이어
- 이안동물의학센터, AI 기반 MRI 촬영 1000건 달성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CES 2025서 모니터 신모델 5종 공개 - 뉴스와이어
- LG에너지솔루션 CEO 김동명 사장, 2025 신년사 발표 - 뉴스와이어
- 삼성SDS, 국내 No.1 클라우드 공인 - 뉴스와이어
- 한국지멘스, 2025년도 승진 발표 - 뉴스와이어
- ‘한창희 대금 시리즈 : 서용석류 대금산조’ 앨범에 이어 악보집 출간 - 뉴스와이어
-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 “경쟁력 있는 최고의 제품으로 차별적 미래 가치 만들자” - 뉴스와이
- 한국 최초 맥킨지 시니어 파트너 최정규 신작 ‘나도 컨설턴트처럼 일하고 싶다’ 페스트북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