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 애드리브에 ‘모범택시2’ 촬영장 초토화.. 배유람 “이것이 실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표예진의 애드리브에 '모범택시2' 촬영장이 초토화가 됐다.
28일 SBS Catch 채널을 통해 '모범택시2'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촬영에 나선 표예진은 자신에게 주어진 대사를 소화한 후 박 주임역의 배유람에게 "어우, 잘라버려"라며 애드리브를 하는 것으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배유람은 "이걸 찍어야 한다. 이게 바로 표예진의 현실이다"라며 장난스럽게 한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표예진의 애드리브에 ‘모범택시2’ 촬영장이 초토화가 됐다.
28일 SBS Catch 채널을 통해 ‘모범택시2’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촬영에 나선 표예진은 자신에게 주어진 대사를 소화한 후 박 주임역의 배유람에게 “어우, 잘라버려”라며 애드리브를 하는 것으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배유람은 “이걸 찍어야 한다. 이게 바로 표예진의 현실이다”라며 장난스럽게 한탄했다.
“선배님, 다음 신 준비하시면 될 것 같다. 난 선배님을 존경한다”는 표예진의 깍듯한 인사엔 “미디어가 이렇게 무섭다”고 받아치는 것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제훈의 깜짝 애드리브도 돋보였다. 극중 ‘가짜의사’로 변신했던 이제훈은 본 촬영에 앞선 리허설에서 “어느 과이신가?”라고 묻는 간호사에 “흉부외과”라며 수줍은 미소를 터뜨리는 것으로 소년미를 발산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SBS Catch 유튜브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 인기 女스타, '절친 애아빠'와 열애설...팬들 충격 - TV리포트
- '불륜' 홍상수·김민희 커플 근황 - TV리포트
- 학폭 부인 심은우, 정말 큰일 났다 - TV리포트
- 유명 男 배우, 유튜브 조작 사과 - TV리포트
- 유명 배우, 11년 사귄 여친 '임신'했다 발표 - TV리포트
- 아역 출신 배우 "11살에 27살 배우와 키스신" - TV리포트
- 유명 여배우, 행사장서 만나고 '난감' - TV리포트
- 송재림·김소은 열애설...진실은? - TV리포트
- 박명수 "이 양아치들아" 분노...왜? - TV리포트
- 송민호, 당분간 절대 못 봐...팬들 속상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