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판사 아내, 다시 태어나면 혼자 살고 싶다고”(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일국이 아내와 따로 살고 있다고 밝혔다.
송일국은 "얼마 전에 (아내가) 순천으로 발령을 받았다. 처음으로 떨어져 있다"라며 "어떤가?"라는 질문에 배시시 웃어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송일국은 "아니야 여보"라며 해명(?)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일국은 "아내가 그러더라 다시 태어나면 나랑 살고 싶지 않다고. 혼자 살고 싶다더라. (제가) 손이 너무 많이 간다더라. 아내가 늘 말하는 게 '아들 넷 키운다고'"라 말하며 풀이 죽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송일국이 아내와 따로 살고 있다고 밝혔다.
2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송일국, 장현성, 홍지민이 출연했다.
송일국은 “얼마 전에 (아내가) 순천으로 발령을 받았다. 처음으로 떨어져 있다”라며 “어떤가?”라는 질문에 배시시 웃어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송일국은 “아니야 여보”라며 해명(?)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호는 “판사가 이혼하면 판사가 이혼을 직접 준비하나요?”라고 농담도 던졌다.
송일국은 “아내가 그러더라 다시 태어나면 나랑 살고 싶지 않다고. 혼자 살고 싶다더라. (제가) 손이 너무 많이 간다더라. 아내가 늘 말하는 게 ‘아들 넷 키운다고’”라 말하며 풀이 죽었다.
그러면서 “아내가 머리가 좋아서 싸움이 되지 않는다. 아주 드물게 잘못하면 완벽하게 꼬리를 내려준다. 제가 늘 불만인 게 (아내가) 말투가 차갑다. 1년에 2번 (애교를) 볼 수 있는데 본인이 100% 잘못했을 때 볼 수 있다”고 말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쁘다 연진아”..임지연, 이런 모습까지 예쁘다고? 엽기표정에도 미모는 그대로
- 송일국 “♥판사 아내, 다시 태어나면 혼자 살고 싶다고”(돌싱포맨)
- 샤크라 출신 보나 “황보·려원 불화로 해체? NO..솔로 활동 당시, 스폰서 제안 받아”(근황올림픽
- 지친 기색 역력한 김민재의 의미심장한 발언 “소속팀에 집중하고 싶다”[현장인터뷰]
- “히어라의 시대구나” 김히어라, 브라렛만 입고 파격 상반신 노출
- 김준호, ♥김지민과 재혼하나..“프러포즈하기를 바라고 있어”(동상이몽2)
- 이민우, 5년간 잠적했던 이유 고백 “5살 때부터 쉬어본 적 없어”(고두심이좋아서)
- 김다예, 투잡 뛰는 내조의 여왕..법무법인 퇴근→♥박수홍 매니저로 출근
- 강남, 이상화 조카와 술 파티 중 난장판 “넌 상화한테 죽었다”(동네친구강나미)
- 혜은이, 은퇴 시기 언급 “50세까지만 노래할 생각이었다”(박원숙의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