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라 보나 "려원-황보 사이좋아...회사 재정문제로 해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크라 출신 보나가 샤크라의 해체 이유를 공개했다.
28일 '근황올림픽' 채널에 공개된 '[샤크라 보나를 만나다] 끔찍한 스폰 제안에 눈물... 갑자기 사라졌던 걸그룹 샤크라 멤버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보나는 "열심히 육아하고 있다"며 "일부러 조용히 결혼했다. 결혼 3년 차"라고 근황을 밝혔다.
갑작스러운 샤크라의 해체와 관련해 멤버들 사이에 불화가 있었다는 소문도 돌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성민주 기자] 그룹 샤크라 출신 보나가 샤크라의 해체 이유를 공개했다.
28일 '근황올림픽' 채널에 공개된 '[샤크라 보나를 만나다] 끔찍한 스폰 제안에 눈물... 갑자기 사라졌던 걸그룹 샤크라 멤버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보나는 "열심히 육아하고 있다"며 "일부러 조용히 결혼했다. 결혼 3년 차"라고 근황을 밝혔다.
'한', 'Hey U', '끝', '난 너에게' 등을 히트시켰던 샤크라는 멤버가 하나둘 탈퇴하며 지난 2006년 해체했다. 갑작스러운 샤크라의 해체와 관련해 멤버들 사이에 불화가 있었다는 소문도 돌았다.
보나는 "당시 여자 그룹에게는 그런 루머가 많았다"며 "아무래도 딱 보면 황보 언니도 세 보이고, '혹시 그런 거(불화) 아니야?'"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고 밝혔다. 또 보나는 "'려원 언니와 황보 언니가 둘이 사이가 안 좋았다' 예전에 이런 얘기를 개인적으로도 듣고 그랬는데 전혀 아니다. 저희는 사이는 다 좋았었다. 오히려 너무 사이좋을 때 헤어졌다"라고 강조했다.
샤크라의 해체 원인은 회사의 재정문제였다. 보나는 "옛날에는 그런 게 많았다. 저희도 마지막에는 정산을 못 받았다. 회사가 어려워지고 저희가 활동을 안 하고 있다가 그런 상황에서 다른 멤버들의 계약은 다 끝났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보나는 여전히 계약이 남아있어 회사가 부도가 난 뒤에도 2년 동안 아무 것도 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근황올림픽'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기 女스타, '절친 애아빠'와 열애설...팬들 충격 - TV리포트
- '불륜' 홍상수·김민희 커플 근황 - TV리포트
- 학폭 부인 심은우, 정말 큰일 났다 - TV리포트
- 유명 男 배우, 유튜브 조작 사과 - TV리포트
- 유명 배우, 11년 사귄 여친 '임신'했다 발표 - TV리포트
- 아역 출신 배우 "11살에 27살 배우와 키스신" - TV리포트
- 유명 여배우, 행사장서 만나고 '난감' - TV리포트
- 송재림·김소은 열애설...진실은?
- 박명수 "이 양아치들아" 분노...왜? - TV리포트
- 송민호, 당분간 절대 못 봐...팬들 속상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