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치혀’ 서준맘 “성괴 들창코, 눈이 한 개냐 외모 비하 악플 많이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준맘 박세미가 외모 비하 악플을 많이 받았다고 털어놨다.
28일(화) 방송된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에서는 작가 겸 방송인 곽정은이 자신이 받은 욕설 DM을 공개했다.
그런가 하면 서준맘 박세미는 외모 비하 악플을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혓바닥'으로 먹고 사는 입담꾼들이 오로지 이야기 하나만으로 겨루는 대한민국 최초의 썰 스포츠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준맘 박세미가 외모 비하 악플을 많이 받았다고 털어놨다.
28일(화) 방송된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에서는 작가 겸 방송인 곽정은이 자신이 받은 욕설 DM을 공개했다.
이날 곽정은은 “한두 달 전쯤 온 하나의 DM이다. 저에게 악플은 일상이었다. 죽일 거라는 말도 많아 집 밖으로 못 나간 적도 있고 이혼 경력을 문제 삼아 이혼한 주제에 왜 연애 코치를 하냐는 사람도 많았다. 얼굴 갈아엎은 주제에 왜 예쁜 척하냐는 메시지도 받았다”고 이야기했다.
이를 지켜보던 MC 전현무는 “악플은 연예인이라면 다 공감할 거다. 요즘은 리뷰도 악플이 될 수 있다”고 하며 출연진들에게 생각나는 악플이 있는지 물었다.
유병재가 “여성분이 보낸 것 같았다. ‘오빠 시간 있어요?‘라고 물으면서 있으면 아껴 쓰라고 하더라”고 이야기하자 배성재는 “저는 사실 악플이라기보단 팩트다. 아나운서 중에 제일 뚱뚱한 것 같다고 하더라. 팩트라 기분이 나쁘진 않다”고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서준맘 박세미는 외모 비하 악플을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성괴 들창코, 눈이 한 개냐는 말들을 받았다”고 해 출연진들을 충격받게 한 그는 “전 괜찮다. 저는 악플 보고 실제로 웃었다. 아닌 걸 아니까 웃었다. 저는 괜찮으니까 웃으면서 넘겨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손가락을 왜 그렇게 쓰지...?”, “악플 쓰는 이유가 뭘까 대체”, “진짜 상상초월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
- '미스트롯' 정미애, 설암 3기 "혀 절단+얼굴 비뚤어져 돌연 잠적"
- '강도 총격' K팝스타 샘김 아버지 사망 "명복 빌어" [공식입장]
- "노출+노화? 당연해!"…송혜교는 송혜교, 지껄임 비웃은 패기 [화보]
- '나이 54세' 박수홍, 자녀 계획 난관 "비뇨기과 검진 충격"(편스토랑)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