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다 연진아”..임지연, 이런 모습까지 예쁘다고? 엽기표정에도 미모는 그대로
남서영 기자 2023. 3. 28. 22: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엽기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28일 임지연은 "이쁘다박연진"이라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 속 대사를 남겼다.
사진 속 '더 글로리' 최고의 빌런 캐릭터 박연진으로 변한 임지연은 포효를 하며 화를 내고 있다.
한편 임지연은 지난 10일 공개된 '더 글로리' 속 학교폭력 주동자 박연진 역을 맡아 열연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배우 임지연이 엽기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28일 임지연은 “이쁘다박연진”이라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 속 대사를 남겼다.
덧붙인 사진에는 ‘더 글로리’ 속 악을 쓰며 연기하고 있는 임지연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더 글로리’ 최고의 빌런 캐릭터 박연진으로 변한 임지연은 포효를 하며 화를 내고 있다.
망가진 모습도 서스럼없이 공개하는 임지연을 향해 누리꾼은 “이쁘면 끄덕여”, “못생겼다고 찾아낸 사진이 이 정도냐고 사람 화나게”, “이 사진마저 예쁘면 어떡해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지연은 지난 10일 공개된 ‘더 글로리’ 속 학교폭력 주동자 박연진 역을 맡아 열연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준호, ♥김지민과 재혼하나..“프러포즈하기를 바라고 있어”(동상이몽2)
- ‘강인 폭풍활약-인범 동점포’에도…한국, 발베르데 버틴 우루과이에 1-2 석패 [SS현장리뷰]
- 이민우, 5년간 잠적했던 이유 고백 “5살 때부터 쉬어본 적 없어”(고두심이좋아서)
- 괜히 ‘황태자’일까...황인범, 벤투호 이어 ‘클린스만호’까지 점령[우루과이전 현장]
- “히어라의 시대구나” 김히어라, 브라렛만 입고 파격 상반신 노출
- 김숙, 결혼식장서 전남편 윤정수 재회..축가로 쇼윈도 부부 케미 발산(김숙티비)
- 혜은이, 은퇴 시기 언급 “50세까지만 노래할 생각이었다”(박원숙의같이삽시다)
- 장항준 “이선균, ♥전혜진에 저렇게까지 혼나나 싶어”(아주사적인동남아)
- '박수홍♥' 김다예, 퇴근했는데 또 출근?... 투잡 뛰는 사랑꾼
- 박성광♥ 이솔이, SD캐릭터세요? 귀염뽀작 항공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