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소개팅녀와 스킨십 폭발.. 김재중 "사귀는 거 아냐?"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용준과 안근영이 하키 데이트에 이어 골프 데이트로 다시 만났다.
김용준은 "그날 처음 본 거다. 아이스하키 감독이고 국대 출신"이라고 조심스레 답한다.
다음 날, 김용준이 안근영과 본격 데이트에 나서는 모습도 포착했다.
김용준의 뚝딱이는 모습에 '멘토' 한고은은 "너무 귀엽다"며 리플레이를 요청하고, '신랑즈' 이규한은 "내가 볼 땐 조만간 거절당한다"며 질투 섞인 악담을 던졌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김용준과 안근영이 하키 데이트에 이어 골프 데이트로 다시 만났다.
29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7회에서는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과 ‘다시 만나 데이트를 한 김용준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김용준은 SG 워너비 콘서트를 앞두고 멤버 이석훈을 만났는데 이석훈이 바로 “그래서? 몇 번 만났어?”라며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김용준은 “그날 처음 본 거다. 아이스하키 감독이고 국대 출신”이라고 조심스레 답한다. 이에 이석훈은 “너무 매력 있어”라며 ‘브라보’ 박수를 보내는 한편, “너를 메치겠는데?”라며 찐친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 날, 김용준이 안근영과 본격 데이트에 나서는 모습도 포착했다. 김용준은 안근영을 보자마자, “오늘 또.. 예쁘네”라고 고장 난 로봇처럼 쑥스러운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김용준의 뚝딱이는 모습에 ‘멘토’ 한고은은 “너무 귀엽다”며 리플레이를 요청하고, ‘신랑즈’ 이규한은 “내가 볼 땐 조만간 거절당한다”며 질투 섞인 악담을 던졌다고.
이후 두 사람은 수상골프장에 도착해, 골프 데이트를 함께했다. '아이스하키 국대 출신' 안근영의 골프 실력이 어떠할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두 사람의 설레는 순간이 급 발생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신랑즈' 김재중은 "사귀는 거 아니에요?"라며 합리적 의심을 제기하는 한편, '멘토' 장영란은 "스킨십 너무 들어갔는데"라며 놀라움을 표했다고 알려졌다.
두 사람 사이 데이트는 오는 29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5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신랑수업' 선공개 영상 캡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기 女스타, '절친 애아빠'와 열애설...팬들 충격 - TV리포트
- '불륜' 홍상수·김민희 커플 근황 - TV리포트
- 학폭 부인 심은우, 정말 큰일 났다 - TV리포트
- 유명 男 배우, 유튜브 조작 사과 - TV리포트
- 유명 배우, 11년 사귄 여친 '임신'했다 발표 - TV리포트
- 아역 출신 배우 "11살에 27살 배우와 키스신" - TV리포트
- 유명 여배우, 행사장서 만나고 '난감' - TV리포트
- 송재림·김소은 열애설...진실은? - TV리포트
- 박명수 "이 양아치들아" 분노...왜? - TV리포트
- 송민호, 당분간 절대 못 봐...팬들 속상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