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스릴… 한 번만 탄 사람은 없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대표 정상일)은 40년이 넘는 역사를 가졌으며, 2017년 한국 최초의 루지 관광시설로 통영에서 시작되었다.
스카이라인루지 통영은 2021년 말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관광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스카이라인루지 통영 정상일 지사장은 "앞으로도 소중한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와 시설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대표 정상일)은 40년이 넘는 역사를 가졌으며, 2017년 한국 최초의 루지 관광시설로 통영에서 시작되었다. 스카이라인 루지는 현재 전 세계 5개국에서만 경험할 수 있다.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은 3.8km에 달하는 신나는 트랙을 보유하고 있으며, 4개의 서로 다른 매력 있는 코스를 자랑한다. 짜릿한 급경사, 스릴 넘치는 코너링, 그리고 스피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아름답게 펼쳐진 직선 코스로 탑승객들에게 잊지 못한 추억을 선사한다.
스카이라인루지 통영은 2021년 말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관광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스카이라인루지 통영 정상일 지사장은 “앞으로도 소중한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와 시설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라고 말했다.
“한 번으로는 절대 충분하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인루지 통영의 슬로건처럼 모든 고객들에게 항상 즐거움을 선사하며, 한 번의 탑승으로는 결코 충분하지 않도록, 더 많은 고객들이 루지 탑승을 원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묶이고 무릎 꿇은 채... 아산서 유해 40여구 발견
- 최태원 "노소영, 승소 못할텐데 인격까지 침해" 동거인 엄호
- 탄핵하려다 영웅 만들면 어쩌나... 민주당의 한동훈 고민
- 대법 "故윤정희 성년후견인은 딸"... 동생 재항고 기각
- 4세 딸 폭행·학대 숨지게 한 친모…2,400회 성매매 강요 당해
- 홍상수·김민희, '물안에서' 시사회 불참…국내 공식석상 또 패스
- "한국 조선소서 일할래요" 베트남 20대 간절해도...우리 정부가 안 도와준다
- 9세 아이들에 무차별 총격… 미국 초등학교 총기 참사로 6명 희생
- "고물 수집해 5남매 키웠는데..." '코리안 드림' 잿더미에 주민들 눈물
- “여학생은 머리가 텅 비어” 막말 대학 강사, 이화여대에서도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