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직만 9번 한 여자',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해리 감독의 '계약직만 9번 한 여자'가 내달 열리는 제6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이하 칸 시리즈) 코리아 OTT 쇼케이스에서 소개된다.
코리아 OTT 쇼케이스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이 주관하는 행사다.
'계약직만 9번 한 여자' 측은 동명의 원작 독립영화를 15분짜리 9부작 숏폼 시리즈로 재가공해 선보일 예정이다.
'계약직만 9번 한 여자'는 2023년 경제난으로 불어 닥친 해고난을 블랙코미디로 풀어낸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리아 OTT 쇼케이스서 소개
코리아 OTT 쇼케이스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이 주관하는 행사다. 국내 OTT 콘텐츠의 해외 유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계약직만 9번 한 여자’ 측은 동명의 원작 독립영화를 15분짜리 9부작 숏폼 시리즈로 재가공해 선보일 예정이다. 내달 17∼19일 칸에서 해외 OTT 기업, 투자사, 바이어들을 상대로 콘텐츠 IP(지식재산)와 해외 진출 전략 등에 대해 발표할 계획이다.
‘계약직만 9번 한 여자’는 2023년 경제난으로 불어 닥친 해고난을 블랙코미디로 풀어낸 작품이다. 거듭되는 해고와 계약만료에도 꿋꿋하게 다시 취업에 도전하는 ‘회복 탄성력’이 강한 청년에 대한 이야기를 담는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근 vs 구제역 결투…법적으로 문제 없나요?[궁즉답]
- "귀신 씌었나"...생방 중 욕설한 정윤정, 홈쇼핑사 '법정제재' 위기
- 3m '붕' 떴다 떨어졌는데...기아 쏘울 사고 영상 보니
- "20년째 외도중인 남편..욕했더니 이혼하자고 합니다"
- 韓여성 국제결혼 1위 ‘베트남’인 이유...알고 보니
- "요즘 여대생 대가리 텅텅 비어..A+ 받아 남편 보여줄 거냐"
- 노소영 '30억 소송'에 최태원 측 "사실관계 지속적 왜곡"
- 전두환 손자 체포, 유아인과 비교된다?
- “김정은 소매에 흰 얼룩…책임자 ‘총살’ 당할 수도” 전문가 예측
- [단독]아스트로 차은우, '벌크' 하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