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골매 전국투어 '열망' 실황, 한정반 LP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날개인 배철수(70)·구창모(69)가 38년 만인 지난해 뭉쳐 전국투어 '열망(熱望)'을 돈 밴드 '송골매'가 콘서트 실황이 담긴 한정반 LP를 내놓는다.
28일 홍보사 PRM에 따르면, '송골매 콘서트 : 열망(熱望) 라이브 에디션(LIVE EDITION)'이 오는 31일 오후 2시 예스24를 통해서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양날개인 배철수(70)·구창모(69)가 38년 만인 지난해 뭉쳐 전국투어 '열망(熱望)'을 돈 밴드 '송골매'가 콘서트 실황이 담긴 한정반 LP를 내놓는다.
28일 홍보사 PRM에 따르면, '송골매 콘서트 : 열망(熱望) 라이브 에디션(LIVE EDITION)'이 오는 31일 오후 2시 예스24를 통해서 발매한다.
송골매는 작년 9월11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 인천까지 전국투어를 돌았다. 배철수·구창모 두 전설적인 로커의 녹슬지 않은 라이브와 이태윤(베이스), 장혁(드럼), 이성열·전달현(기타), 최태완·박만희·안기호(건반)에 이서종·김지숙 두명의 백업 보컬 등이 '송골매 4기'로 참여해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LP에는 '어쩌다 마주친 그대', '모여라', '아가에게', '빗물', '새가 되어 날으리', '모두 다 사랑하리' 등 전국투어에서 연주한 20여곡이 리마스터링 작업을 거쳐 담긴다. 특히 소량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이번 라이브 앨범에는 각각 고유의 넘버링이 새겨진다.
송골매는 오는 4월 22~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열망(熱望)'의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 배철수는 지난 17일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33주년 기념 방송에서 "이번 앙코르 콘서트를 정말 맹렬히 연습 중이고 끝까지 최고의 공연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