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원→싸이퍼 문현빈까지…'소년판타지', 日아메바서 입학식 무대 단독 공개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소년판타지’가 일본 아베마(ABEMA)를 통해 입학식 무대를 단독 공개한다.
MBC ‘소년판타지’ 측은 “28일 오후 7시 일본 최대 인터넷 플랫폼 아베마를 통해 9분 분량의 선공개 영상을 단독 공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54명의 참가자가 4명의 프로듀서 앞에서 처음 평가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하이브 현지 레이블인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에서 주최한 오디션에 참가한 유준원, ‘소년판타지’ 티저 주인공 홍성민, 싸이퍼 리더 문현빈 등 참가자들이 과연 어떤 무대로 자신의 실력과 매력을 발산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프로듀서들이 참가자들을 향해 어떤 평을 남겼을지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소년판타지’는 ‘오디션계의 대부’ 한동철 PD가 제작에 참여한 글로벌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이번 선공개 영상은 ABEMA에서 일본어 자막 서비스와 함께 볼 수 있는 독점 콘텐츠다. 아베마는 일본 현지에서 9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OTT 서비스다.
‘소년판타지’는 본방송 전부터 일본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처음 참가자 공개 후 특정 인물들은 일본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가 하면,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온라인상에서 열띤 반응을 얻고 있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소년판타지’ 9분 분량 선공개 영상은 28일 오후 7시 일본 OTT 아베마에서 공개된다.
[일본 아베마를 통해 선공개 영상을 선보일 ‘소년판타지’. 사진 = MBC]-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