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빌리 "5월 일본 데뷔, 현지 팬들에 우리 매력 알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빌리(Billlie)의 일본인 멤버들이 5월에 예정된 일본 데뷔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에 빌리의 멤버 하루나 씨는 "일본 멤버로서 일본 데뷔를 하게 돼 설레고 기뻤다. 일본에 계신 팬들과 만나게 되어 행복하다. 열심히 활동 할테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또 다른 일본인 멤버인 츠키 씨는 "나도 일본 데뷔를 한다고 했을 때 영광이었다. 일본에 계신 K-POP 팬 분들에게도 빌리의 매력을 알릴 수 있게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빌리(Billlie)의 일본인 멤버들이 5월에 예정된 일본 데뷔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28일 오후 4시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신한pLay 스퀘어 2층 라이브홀에서는 빌리의 네 번째 미니 앨범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쓰리)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빌리는 5월 17일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일본에서 데뷔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빌리의 멤버 하루나 씨는 "일본 멤버로서 일본 데뷔를 하게 돼 설레고 기뻤다. 일본에 계신 팬들과 만나게 되어 행복하다. 열심히 활동 할테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또 다른 일본인 멤버인 츠키 씨는 "나도 일본 데뷔를 한다고 했을 때 영광이었다. 일본에 계신 K-POP 팬 분들에게도 빌리의 매력을 알릴 수 있게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빌리의 이번 미니 4집의 타이틀곡 'EUNOIA (유노이아)'는 신스웨이브, 디스코, 지-펑크의 요소를 90년대 올드 스쿨 힙합 바이브로 묶어낸 얼터너티브 펑크 팝 트랙이다.
곡의 제목인 'EUNOIA'는 고대 수사학에서 사용된 고대 그리스어를 어원으로 한 단어로, '아름답고 소중한 생각'이라는 뜻을 갖고 있으며, 우리 모두 양면성을 가지고 있고, 진정한 자신이 되기 위해서는 그 양면성을 인정하고 포용하는 법을 깨달아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사진=OSEN]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엑소 세훈 "모르는 이가 수년간 여자친구 사칭... 법적대응할 것"
- '불타는 트롯맨' 측 "황영웅 우승 내정·투표 수익금 편취 의혹, 사실 아냐" [공식입장]
- 홍상수·김민희, '물안에서' 시사회도 불참...韓 무대 두문불출
- 유아인, 사과문 게재 "크나큰 부끄러움 느껴…법의 심판 달게 받겠다"
- 블리처스 측 “멤버 고유, 하지불안 증후군 진단…활동 중단”
- "승강기 전단지 뗐다가"…'검찰 송치'된 여중생의 결말
- 사격 김예지, 돌연 선수 생활 접는 '진짜 이유' 밝혀졌다
- "소녀상 중요성 몰랐다" 美 유튜버 소말리 고개 숙였지만...
- [단독] 69억 상속 노렸나?...판결문으로 본 '냉동고 시신' 사건 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