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주원과 이혼' 아옳이 "새로운 인생 시작 기념, 다 바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아옳이가 근황 소식을 전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아옳이'에는 '여의도 호캉스 & 더 현대 서울 쇼핑하울'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아옳이는 "오늘은 그날이다. 그날이 되면 뭔가 물욕이 막 뿜뿜한 것이 꼭 쇼핑을 한다. 그래서 오늘도 쇼핑을 해보려고 한다. 여의도 호캉스도 즐겨볼 거다"라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유튜버 아옳이가 근황 소식을 전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아옳이’에는 ‘여의도 호캉스 & 더 현대 서울 쇼핑하울’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아옳이는 “오늘은 그날이다. 그날이 되면 뭔가 물욕이 막 뿜뿜한 것이 꼭 쇼핑을 한다. 그래서 오늘도 쇼핑을 해보려고 한다. 여의도 호캉스도 즐겨볼 거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여의도에 도착한 아옳이는 호텔 룸을 소개했고 “되게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인 것 같다. 진짜 깔끔한데 우드 우드 해서 아늑한 느낌이다. 오늘 좀 날씨가 우중충한데 이렇게 여의도 한강뷰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동생과 함께 쇼핑을 즐기다 다시 호텔로 돌아온 아옳이는 “이렇게 쇼핑 끝내고 호텔로 다시 돌아왔다”며 “오늘 저녁은 동생이 다이어트한다고 해서 마침 여의도에서 회사 다니는 친구 만나서 같이 밥을 먹기로 했다”고 예약한 레스토랑으로 이동했다.
식사 중 아옳이는 “이렇게 막 살찌는 걸 일부러 찾아서 먹었다. 그랬더니 체지방만 늘어가지고 오늘 인바디를 쟀는데 경도 비만이 나온 거다. 저체중에 경도 비만 쉽지 않은데”라고 최근 몸 상태를 언급했다.
호텔에 돌아와 본격적으로 쇼핑 하울은 선보인 아옳이는 “제가 이 핸드폰이 용량이 꽉 찬 거다. 사진이 18만 4천 장이 있다. 요즘 새 인생 시작한 김에 핸드폰 번호도 바꾸고 정말 새로운 인생을 새로운 폰과 함께 살아보려고 한다.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거다”라며 새로 구매한 핸드폰과 케이스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아옳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기 女스타, '절친 애아빠'와 열애설...팬들 충격 - TV리포트
- '불륜' 홍상수·김민희 커플 근황 - TV리포트
- 학폭 부인 심은우, 정말 큰일 났다 - TV리포트
- 유명 男 배우, 유튜브 조작 사과 - TV리포트
- 유명 배우, 11년 사귄 여친 '임신'했다 발표 - TV리포트
- 아역 출신 배우 "11살에 27살 배우와 키스신" - TV리포트
- 유명 여배우, 행사장서 만나고 '난감' - TV리포트
- 송재림·김소은 열애설...진실은? - TV리포트
- 박명수 "이 양아치들아" 분노...왜? - TV리포트
- 송민호, 당분간 절대 못 봐...팬들 속상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