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정다은 아나운서, ♥조우종 이어 KBS 퇴사 "새로운 마음으로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다은 아나운서가 KBS를 떠난다.
정다은은 28일 "이번 주를 마지막으로 KBS를 떠나게 돼서 소식을 전해드린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곳에서 아나운서 정다은으로서 받았던 과분한 사랑과 응원 잊지 않겠다. 다시 만날 때까지 건강하세요"라며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정다은은 KBS 공채 34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정다은 아나운서가 KBS를 떠난다.
정다은은 28일 "이번 주를 마지막으로 KBS를 떠나게 돼서 소식을 전해드린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모든 처음을 함께 한 일터와 어설프고 부족한 저를 부듬어주고 아껴준 동료들을 떠나려니 아쉽고 두려운 마음이 앞서는 게 많다"며 "그럼에도 날로 새로워지는 미디어 환경을 보며 저또한 다시 한번 변화해보고 새로운 마음으로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에 결심하게 됐다"고 퇴사 이유를 밝혔다.
또 정다은은 "15년 차 아나운서, 41세 워킹맘으로 살면서 그간 차마 던져보지 못했던 질문도 던져보고, 시도도 해볼 계획이다. 어느 곳에서 다시 만나든 조금 더 저답고, 조금 더 새로웠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곳에서 아나운서 정다은으로서 받았던 과분한 사랑과 응원 잊지 않겠다. 다시 만날 때까지 건강하세요"라며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정다은은 KBS 공채 34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지난 2017년 KBS 아나운서 출신 조우종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이하 정다은 아나운서 SNS 전문
정다은 아나운서입니다.
이번주를 마지막으로 KBS를 떠나게 돼서 소식 전해드려요.
모든 처음을 함께 한 일터와, 어설프고 부족한 저를 보듬어주고 아껴준 동료들을 떠나려니 아쉽고 두려운 마음이 앞서는 게 많습니다.
그럼에도 날로 새로워지는 미디어 환경을 보며 저또한 다시 한번 변화해보고, 새로운 마음으로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에 결심하게 됐어요.
15년차 아나운서, 41의 워킹맘으로 살면서 그간 차마 던져보지 못했던 질문도 던져보고, 시도도 해볼 계획입니다.
어느곳에서 다시 만나든 조금 더 저답고, 조금 더 새로웠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이곳에서 아나운서 정다은으로서 받았던 과분한 사랑과 응원 잊지 않겠습니다.
다시 만날 때까지 건강하세요?
2023년 3월 28일 정다은 드림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 남의 결혼식장에서 윤정수와 재회 "이래서 우리가 안 돼"('김숙티비')
- [SC이슈]'52세' 고현정, 다이어트 비법은 '하루 150분 걷기'…'수정과' 좋아하고 'VOD 결제'에 월 70만
- '검정고무신' 작가 딸 "父, 저작권 뺏겨 막노동, 건강 문제 시달려" 호소 [전문]
- 문희준 "여동생 문혜리, 이혼 후 홀로 육아…♥소율과 어색해" ('걸환장')[SC리뷰]
- ‘의사♥’ 오영실 “배우와 바람날 뻔..이혼하고 마지막 사랑 계획했었다” (동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