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호 “‘Love me’ MV에 할머니 남동생 출연, 출연료=사랑”(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가호가 'Love m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3월 2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코너 '특선 라이브'에는 가수 환희, 가호, 미란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가호는 "할아버지를 생각하면서 썼던 곡이다. 친할아버지는 아니고 할머니의 남동생이다. 뮤직비디오 아웃트로에 제 뒷모습이 나오는데 할아버지 모습으로 변한다. 회상하는 듯한 모습을 주고 싶었다. 저와 닮아야 하니까 핏줄이 필요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가호가 'Love m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3월 2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코너 '특선 라이브'에는 가수 환희, 가호, 미란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Love Me’ 속 등장하는 중년 남성은 할머니의 남동생이라고. 가호는 "할아버지를 생각하면서 썼던 곡이다. 친할아버지는 아니고 할머니의 남동생이다. 뮤직비디오 아웃트로에 제 뒷모습이 나오는데 할아버지 모습으로 변한다. 회상하는 듯한 모습을 주고 싶었다. 저와 닮아야 하니까 핏줄이 필요했다"고 말했다.
"배우 같다"는 반응에 대해서는 "할아버지가 잘생기셨다. 멋있으시다. 지금은 집에 계신다. 집안일을 엄청 잘하신다. 연예계 활동은 아예 안 하셨다"고 전했다.
"출연료는 무엇을 드렸냐"는 질문에는 "저의 사랑을 드렸다"고 답했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는라디오 캡처, 인넥스트트렌드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은우 “사과한 게 학폭 인정으로”→피해자 “언플 말고 법정싸움 가자” 논란 재점화[종합]
- 임지연 “난 왜 타고나지 못했을까” 앵커마저 울린 눈물의 인터뷰(뉴스룸)[어제TV]
- 박군 “쌍꺼풀 수술해” 성형 고백, 20살 때보다 어려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서장훈 “50대 루게릭병, 당분간은 노모에게 비밀로”(물어보살)
- 선우은숙, ♥유영재 목사님 아들이란 말에 속았나 “결혼 6개월 지나니‥” (동치미)
- 김혜수 “청룡영화상 갈 때마다 씁쓸, 드레스 기사도 싫었다”(by PDC)
- ‘의사남편♥’ 오영실 “두 아들 미국 대학 구겨 넣었는데 중퇴” (동치미)[어제TV]
- 서장훈 “중학생부터 사귄 커플, 자연스러운 이별 추천”(물어보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법무법인 팀장 됐다...유튜브도 시작
- 문희준 여동생 문혜리, 이혼 후 싱글맘 근황‥문희준 “주눅들지마”(걸환장)[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