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진, ‘가요무대’서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열창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3. 28. 15: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최예진이 ‘가요무대’를 달궜다. 사진=‘가요무대’ 방송 캡처

가수 최예진이 ‘가요무대’를 달궜다.

최예진은 지난 27일 KBS1 ‘가요무대’에 출연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를 열창했다.

그는 고운음색과 트롯찐 다운 가창력을 유감없이 뽐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검정색상의 긴 원피스를 매치한 고급진 스타일로 러블리함이 돋보이는 비주얼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최예진은 작년 9월에 발표한 신곡 ‘찐하게’, ‘울 아빠’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찐하게’는 설레고 짜릿했던 처음 만난 당시로 돌아가 열정의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트롯 댄스곡으로 호응을 이끌고 있다.

‘울 아빠’는 국악기와 어우러진 어쿠스틱 발라드로 누구에게나 가슴 깊이 자리 잡은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곡으로 최예진의 음악적 성숙함과 완벽한 가창력으로 감동을 전한다.

한편 최예진은 현재 방송 출연과 다양한 봄꽃축제 행사 무대로 통해 바쁜 스케쥴을 이어가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