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子정명호♥서효림 비밀연애 비하인드 공개 “머리 아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 산전수전 끝판왕 김수미가 '라디오스타'에서 고민상담소를 오픈한다.
그는 노 필터링(?) 인생 조언과 모닝콜 폭격을 하면서 녹화장을 대폭소하게 만든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29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김수미, 윤정수, 이지영, 이용주가 출연하는 '산전수전! 더 굴르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어 김수미는 산전수전 촬영 현장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계 산전수전 끝판왕 김수미가 ‘라디오스타’에서 고민상담소를 오픈한다. 그는 노 필터링(?) 인생 조언과 모닝콜 폭격을 하면서 녹화장을 대폭소하게 만든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29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김수미, 윤정수, 이지영, 이용주가 출연하는 ‘산전수전! 더 굴르리’ 특집으로 꾸며진다.
국민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일용엄니 역으로 얼굴을 알린 김수미는 연기 경력 53년을 자랑하는 베테랑 배우다. 그는 감칠맛 나는 욕설 연기와 마라맛 팩폭 입담을 자랑하며 전 연령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3년 만에 ‘라스’를 다시 찾은 김수미는 다양한 산전수전을 겪었던 자신의 인생사를 풀공개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먼저 그는 연예인이 된 계기가 학비 때문이라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이후 콜라, 샴푸, 게맛살 등 수많은 광고를 섭렵하며 ‘1980년대 대표 광고퀸’으로 등극한 김수미는 광고를 찍다가 경고까지 받았다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김수미는 산전수전 촬영 현장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특히 그는 출산한 지 일주일 후 촬영장으로 컴백했다면서 이와 관련된 사연을 들려줄 예정이다.
김수미는 최근 ‘연예계 마더 테레사’로 활동 중이라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배우 김현숙을 감동시켰던 미담을 오픈해 스튜디오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든다. 또 김수미는 아들 정명호 씨와 배우 서효림의 비밀연애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그는 두 사람의 연애를 알게 됐을 당시 “안도하면서 한편으로는 머리가 아팠다”라고 이야기해 과연 어떤 이유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는 김수미가 고민상담소를 전격 오픈한다. 그는 파란만장한 인생으로 터득한 경험치를 토대로 노 필터링 인생 조언들을 날려 웃음바다로 만든다. 여기에 MZ세대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모닝콜까지 선보이며 녹화장을 폭소케 할 예정이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오는 2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