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투자종목 발굴해주는 ‘종목의 발견’ 서비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에셋증권아 고객의 투자 데이터를 분석해 투자할 종목을 다양하게 발굴할 수 있게 돕는 '종목의 발견'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
'종목의 발견'은 고객에게 투자 아이디어를 줄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노련한 투자의 선택', '체결강도가 높은 종목'등 다양한 관점에서 고객 분석 데이터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홍성효기자] 미래에셋증권아 고객의 투자 데이터를 분석해 투자할 종목을 다양하게 발굴할 수 있게 돕는 ‘종목의 발견’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
‘종목의 발견’은 고객에게 투자 아이디어를 줄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노련한 투자의 선택’, ‘체결강도가 높은 종목’등 다양한 관점에서 고객 분석 데이터를 제공한다.
‘노련한 투자자의 선택’은 금융위기 이전부터 현재까지 오랜 기간 투자를 잘해 온 고객의 종목 데이터를 제공한다. 평균 나이 58세, 22년간 풍부한 투자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투자를 하고 있는 고객의 종목 데이터를 분석해 제공하는 콘텐츠로 개인 고객에게 종목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다.
‘체결강도가 높은 종목’은 “매수세가 점점 좋아지는 종목을 찾는다면 투자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라는 고민에서 출발한 콘텐츠다. 5일/20일/60일 최근 체결강도 상위 종목과 당일 매수세가 좋은 종목을 제공해 투자자들의 매매 의사 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이밖에도 미래에셋증권 고객들 중 10억 이상의 고액자산가들이 많이 매매하는 종목을 분석해 제공한다. 향후에는 미래에셋증권의 고객들보다 낮은 가격에 살 수 있는 Top10 종목 리스트, 높은 가격에 살 수 있는 Top10 종목 리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할 예정이며 고객에게 제안받은 내용을 직접 서비스화하는 ‘고객과 함께하는 종목의 발견’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또 상반기 내에 고객들의 데이터와 종목의 데이터를 결합한 종목의 이해 시리즈도 오픈할 예정이다. ‘종목의 발견’은 미래에셋증권의 앱 M-STOCK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안인성 미래에셋증권 디지털부문 대표는 “MTS 내에 이와 같은 핵심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탑재하며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의 투자 활동을 더욱 지원하고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shhong0820@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과 재혼하나..“프러포즈하기를 바라고 있어”(동상이몽2)
- “히어라의 시대구나” 김히어라, 브라렛만 입고 파격 상반신 노출
- 이용식 딸 이수민, 새 단장한 집 공개..부엌이 운동장급
- 유남규 딸 유예린 ‘한뼘 더 성장’...“여중부 퀸” [종별탁구]
- 한영, 특전사 전성기 몸 되찾은 ‘♥박군’에 “섹시해”
- 김민경, 43년차 모쏠 탈출? ‘손흥민 닮은꼴’男과 설렘 가득 핑크빛(조선의사랑꾼)
- ‘체포’ 전두환 손자 “태어나서 죄송하다. 5·18 유족께 사과할 것”
- 피는 못 속여..박명수 딸 민서, 3년 연속 무용 장학생 됐다
- ‘범죄의 왕국이야?’ 돈스파이크→오영수, 줄줄이 법정행[SS초점]
- 이상민, 미모의 띠동갑 연하와 설렘가득 첫 소개팅 “답답..숨이 막힌다”(미우새)